이지샵 자동장부, 달라진 세법 적용 리뉴얼

’이지샵 자동장부’는 달라진 세법을 적용해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지샵 자동장부는 부가가치세, 장부기장, 종합소득세 등 각종 신고와 세금 납부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자동 세무신고 프로그램으로 ‘거래자동수집’ 기능을 통해 매출내역과 경비내역을 한 번에 수집할 수 있으며, ‘자동장부’ 기능으로 간단하게 장부 작성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달라진 세법에 따른 업데이트 내용은 '간이과세사의 기준 금액 인상', '간이과세자 업종별 부가가치율 조정', '간이과세자의 부가가치세 납부의무 면제기준이 상향',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 간이과세자 구간 신설' 등이다.
이지샵 자동장부는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과 1월 25일까지 이지샵을 통해 부가가치세를 신고하고 카페 및 SNS에 신고 후기를 쓴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부가가치세 신고후기 작성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지샵 앱을 통해 pc와 mobile을 연동한 장부 작성이 가능하며, 비슷한 업종 및 매출의 타사업장과 부가가치세 납부세율을 비교하면서 어떤 항목의 비용이 타사업장에 비해 차이가 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부가세 세금비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조사서 TV·인터넷 부문 3년 연속 1위
- 2삼성물산, 미국 기계학회 설계 인증 획득…SMR 수주 본격화
- 3제네시스, GV60 마그마 공개 앞두고 국내외 주행 평가 진행
- 4KB금융, 여의도 한강공원서 '임직원 플로깅 데이' 진행
- 5하나은행,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 6삼성전자, 으뜸효율가전 매출 20% 이상 증가
- 7크리에이트립, 글로벌 고객 참여형 제휴 프로그램 새단장
- 8동작구 행정중심지 급부상, '상도 노블리앙' 장승배기 아파트 주목
- 9스마트 제조 혁신 이끄는 AI 센서…씨크 ‘Visionary AI-Assist’ 출시
- 10현대차그룹 ‘2025 자율주행 챌린지’ 결승 대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