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 가맹점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나눔에 진심’ 진행
착한 프랜차이즈 이삭은 ‘나눔에 진심’ 캠페인을 통해 올해 연말까지 한부모가정, 보호시설 등에서 자라는 아이들과 독거 어르신들의 생계 및 의료비 지원을 위해 매달 정기적인 후원을 약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이삭의 대표와 임직원뿐 아니라 이삭토스트와 이삭버거의 가맹점들도 자발적으로 별도의 후원금을 모아 함께 동참할 예정이다.
‘나눔에 진심’ 캠페인은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이번 첫 번째 캠페인에는 본사와 98개의 가맹점이 동참하여 약 1,937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설 명절을 맞아 서울 마포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독거노인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삭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외된 생활을 하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열악한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의 ‘소외계층 교육지원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 전원이 보호시설, 위탁가정 등에서 생활하는 아이들과 1대1 결연을 맺고 매달 10만원씩 연간 120만 원의 교육비와 의료비, 영양간식 무료 이용권 등 총 1억 4백만 원을 후원한 바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인 ‘네고왕2’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기간 동안 판매된 토스트의 개당 100원씩 기부하는 공약을 통해 한 부모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쓰이는 등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삭은 이번 ‘나눔에 진심’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김하경 대표는 “개인의 작은 나눔의 실천을 넘어 함께하는 나눔을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아이들에게 작은 희망의 씨앗이 되어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삭의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860여 개의 가맹점을 둔 이삭의 김하경 대표는 대한사회복지회에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패밀리의 7호 회원으로 가입하기도 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생명, '삼성 더블보장보험' 출시
- 2DL이앤씨, 내달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분양 예정
- 3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4캐롯, 데이터 기반 반려견 건강관리 서비스 출시
- 5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6원주시 교육경비 지원, 문화예술 분야 5억 1천만 원 투입...“제2의 손열음 기대”
- 7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8원주시, ‘전국 1등 체육도시’ 도약 시동
- 9대원씨티에스 '와이드무빙뷰 이동식 구글스마트TV' 노브랜드 입점
- 10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