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업뷰티, 전속모델 SF9 로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2-01-26 14:16:21
수정 2022-01-26 14:16:21
정의준 기자
0개

더마톨로지 스킨케어 브랜드 클린업뷰티는 전속모델 SF9 로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로운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클린업뷰티는 이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 촬영 미공개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스킨케어 샘플과 로운 포토카드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아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클린업뷰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계정, 트위터 계정에 제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운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공식 모델 로운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로운 팬들과 클린업뷰티 고객들께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8일 공식몰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유튜브 채널 '부산교육TV'서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 2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3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4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5"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6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7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8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9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10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