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네이버 해피빈과 ‘더블 기부’ 캠페인 실시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더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더블 기부’는 네티즌의 기부금에 리만코리아가 1:1로 매칭하는 방식으로 2배의 기금이 조성되는 캠페인으로, 새학기를 맞이하는 사회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꿈과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리만코리아는 ‘장애 영유아 교육지원’, ‘취약계층 아동 학용품 지원’, ‘지역아동센터 학습지원’, ‘다문화가정 책가방 지원’, ‘저소득층 아동 피복비 지원’ 등 6곳의 도움이 필요한 사례를 해피빈과 함께 선정했으며, 네티즌들은 6개의 모금함 중 선택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기부 참여는 2월 3일부터 시작해 한 달간 진행되며, 해피빈 더블 기부 페이지 내 각각의 모금함을 통해 가능하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는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아이들이 희망한 새학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고 적극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매년 아동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CJ ENM과 공동기획한 연말 자선 음악회 ‘THE LIGHT’를 개최해 CJ나눔재단과 함께 아동 청소년의 교육, 문화 사업에 지원하기도 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