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레리, 공식 온라인 부티크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2-10 13:26:54
수정 2022-02-10 13:26:54
정의준 기자
0개

스위스 럭셔리 하우스 라프레리가 공식 홈페이지에 온라인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프레리의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캐비아, 플래티늄, 골드콜렉션의 스킨케어 쇼핑을 백화점 스토어와 동일하게 즐길 수 있으며, 보다 편리하고 부담 없이 온라인 쇼핑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구매 고객은 라프레리의 신제품 또는 아이콘 제품으로 구성된 리추얼 샘플 키트를 받아 볼 수 있으며, 기프트 박스 포장 ‘아트 오브 기프팅’ 서비스 혜택과 2월 한달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해주는 ‘비스포크 딜리버리’ 오픈 기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첫 구매시 브랜드 북과 웰컴 카드를 선물하는 E-CRM 웰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라프레리 담당자는“앞으로도 현재 준비 중인 전문 온라인 뷰티 어드바이저를 통한 비스포크 컨설테이션과 E-CRM 프로그램 강화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라프레리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