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신제품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 ‘UP7 더 컬렉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2-14 12:15:24
수정 2022-02-14 12:15:24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바나브는 ‘UP7 더 셀렉션(UP7 THE SELECTION)’ 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UP7 더 셀렉션’ 은 스킨 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갈바닉, V라인, 각질제거 등 총 3가지 케어 헤드와 8가지 모드 별 맞춤 컬러 LED로 다양한 스킨 케어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특허 기술인 ‘비주얼 웨이브’를 적용해 마사지 진동 파형으로 효과를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3D 음파 진동’ 마사지로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바나브는 ‘UP7 더 셀렉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나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유튜브 채널 '부산교육TV'서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 2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3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4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5"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6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7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8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9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10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