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브랜드 다 있다"…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2-15 10:17:09 수정 2022-02-15 10:17:09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통합 주문 앱 '셰프고(CHEF GO)' 이미지. [사진=CJ푸드빌]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푸드빌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등 CJ푸드빌의 모든 외식 브랜드를 한 눈에 둘러보고 주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셰프고(CHEF GO)’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셰프고(CHEF GO)’는 셰프의 정성을 더한 레스토랑 메뉴들이 집으로 찾아온다는 의미로, 급증한 배달 수요와 외식 트렌드 변화에 맞춰 외식 브랜드 고객 접점을 다변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셰프고 앱은 딜리버리, 픽업 주문에서 그치지 않고 레스토랑 간편식 구매와 기프트카드 기능까지 더했으며, 직관적인 스킨 디자인, 편의를 극대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카테고리는 크게 딜리버리, 픽업, 셰프고마켓, 기프트카드로 나뉜다. 


딜리버리 란에서 주소지를 입력하면 배달 가능한 매장들이 제공돼 원하는 브랜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픽업 주문할 경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도록 예약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한식부터 양식, 이탈리안까지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주문 가능하다.


셰프고마켓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구매할 수 있는 메뉴다. 고급 선물에 적합한 스테이크 선물세트도 상시 판매한다. 올해 간편식 신제품 출시가 대거 예정돼 있어 셰프고마켓과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예측된다. 


해당 앱을 통해 CJ외식기프트카드를 구매 후 충전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도 활용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셰프고 앱 및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 매장 관련 소식 등 최신 정보와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은 이번 앱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셰프고 딜리버리 및 픽업 전용으로,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이나 행사 및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셰프고 앱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이용 횟수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월 1회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 1장, 월 3회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1장이 지급된다. 여기에 올 연말까지 30회 이상 구매 시, CJ외식기프트카드 5만원과 50회 이상 구매 시 CJ외식기프트카드 1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셰프고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CJ통합 멤버십 ‘CJ ONE’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다. 


딜리버리 및 픽업 주문 시 CJ ONE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결제 시에도 포인트 적용이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셰프고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한층 편리해진 통합 주문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예약, 선물하기, 정기구독 등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