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가르니, 현대홈쇼핑 초과판매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2-02-16 10:04:45
수정 2022-02-16 10:04:45
정의준 기자
0개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1월 3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7회차 방송에서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부케가르니가 방송에서 선보인 상품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등 베스트 제품 위주의 총 10종 특가제품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화이트머스크 향으로 구성됐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는 모두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며,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 조향 기술로 향수 없이도 오래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믿을 수 있는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했으며, 가습기 살균성분이 불검출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케가르니 관계자는 “완판을 넘은 초과달성으로 향기 전문 브랜드다운 바디 제품의 화제성을 입증했다”며 “앞으로 새롭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홈쇼핑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케가르니는 2021년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 뉴트리케어, '바르토바 테라헤르츠 EMS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 자생한방병원, KB국민은행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센터, AI 등 다양한 첨단 의료 솔루션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대 동산병원, ‘APEC 정상회의 협력병원’ 지정
- 2하이젠알앤엠, 전년과 유사한 실적 전망-한투
- 3의성군, "위기를 기회로"...미래 도시 기반 조성 박차
- 4대구광역시 "시원한 여름 책임진다". . .수경시설 본격 운영
- 5삼성전자, 'AI 가전 트로이카' 페스타 진행
- 6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7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8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9"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10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