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가르니, 현대홈쇼핑 초과판매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2-02-16 10:04:45
수정 2022-02-16 10:04:45
정의준 기자
0개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1월 3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7회차 방송에서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부케가르니가 방송에서 선보인 상품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등 베스트 제품 위주의 총 10종 특가제품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화이트머스크 향으로 구성됐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는 모두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며,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 조향 기술로 향수 없이도 오래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믿을 수 있는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했으며, 가습기 살균성분이 불검출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케가르니 관계자는 “완판을 넘은 초과달성으로 향기 전문 브랜드다운 바디 제품의 화제성을 입증했다”며 “앞으로 새롭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홈쇼핑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케가르니는 2021년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2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3‘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4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5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6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7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8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9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 10경주시, 충효·반다비·남경주 체육시설 확충 속도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