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가르니, 현대홈쇼핑 초과판매 달성
문화·생활
입력 2022-02-16 10:04:45
수정 2022-02-16 10:04:45
정의준 기자
0개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1월 3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7회차 방송에서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부케가르니가 방송에서 선보인 상품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등 베스트 제품 위주의 총 10종 특가제품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화이트머스크 향으로 구성됐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미스트는 모두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며,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 조향 기술로 향수 없이도 오래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믿을 수 있는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했으며, 가습기 살균성분이 불검출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케가르니 관계자는 “완판을 넘은 초과달성으로 향기 전문 브랜드다운 바디 제품의 화제성을 입증했다”며 “앞으로 새롭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홈쇼핑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케가르니는 2021년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시장, 반도체 초대형 프로젝트...502조 원 투자
- 2전남대, 글로컬대학30 최종 선정…AI 대전환 선도
- 3빛과 감성의 가을밤 ‘2025 힐링필링 포항철길숲야행’ 성료, 8만 명 몰려
- 4경주시, '신라의 빛과 흥, 세계와 어우러지다'. . .제52회 신라문화제 개막
- 5국회, ‘경주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결의안’ 만장일치 통과
- 6영천시가족센터, ‘영천가족사랑축제’ 성황리 개최
- 7포항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긴급 대책회의 개최
- 8대구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시민 불편 최소화 추진
- 9여수 촛불행동, ‘촛불 같은 사람들’ 8명에게 공로상 수여
- 10김민웅 촛불행동 상임대표, 여수 촛불문화제서 특별재판부 설치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