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 프롬더네일과 협업 젤네일 브랜드 ‘리아브’ 론칭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링크와 네일 브랜드 프롬더네일이 협업을 통해 젤네일 브랜드 ‘리아브(Leav)’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토어링크는 빅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는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 쿠팡 등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의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해 상품의 노출 알고리즘을 예측하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프롬더네일은 시럽젤, 도깨비젤 등 대중에게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네일샵 브랜드로 베이직젤, 시럽젤, 글리터젤, 컬러젤, 자석젤 등 총 200가지가 넘는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토어링크는 2022년 유행하고 있는 인기컬러, 추후 유행할 컬러를 분석하고 예측을 진행하며 프롬더 네일은 생산 및 유통 노하우를 담당한다. 또한 협업으로 론칭한 젤네일 브랜드 리아브는 ‘COLOR MAKES THE MOMENT’를 슬로건으로 젤네일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리아브의 첫 상품은 ‘립스틱젤네일’이라 불리는 젤네일 폴리쉬로 100가지의 컬러를 출시한 상태이다. 최근 더욱 세분화되고 개인의 취향이 존중되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컬러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토어링크 관계자는 “이번 사업 확장을 통해 회사가 한층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브랜드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과정을 데이터 기반으로 수행하고, 리아브를 그 성공사례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프롬더네일 관계자는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네일 시장에 한층 더 입지를 단단히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시장을 선두하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아브는 제품 출시와 홍보의 첫 행보로 오는 25일~27일 SETEC에서 진행되는 네일엑스포 코리아 2022 박람회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유튜브 채널 '부산교육TV'서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 2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3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4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5"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6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7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8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9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10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