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클럽, ‘2022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개최

하이파이클럽이 주최하는 오디오 전시회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오는 3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코엑스 컨퍼런스센터(남) 3층 전관에서 개최된다.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3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오디오쇼의 공백기동안 내공을 가다듬은 국내외 제조사들이 관람객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팬데믹 이후 3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약 40여개 제조사 및 수입원과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오디오쇼 공백기 동안 진일보한 기기들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음악과 오디오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 에서는 전통적인 하이엔드 브랜드 Paradigm, Mcintosh, Linn, B&W, Magico, MBL, MSB, Tidal Audio 등이 소개되며, 프로오디오 시장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Genelec이 새롭게 하이엔드 브랜드로 출전한다.
또한, Vicoustic, Artnovion과 같은 룸 튜닝재와 함께 아날로그 릴데크 브랜드인 REVOX의 신제품이 공개되는 등 확고히 자리잡고 있던 오디오 분야들 사이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는 현 상황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전 세계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의 주류로 자리잡은 웨이버사 시스템즈, 하이파이로즈, 하이파이스테이, BOP, 사운드포럼, 서병익오디오, 암펜스터등의 토종 오디오 브랜드들도 대거 참여해 기술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2022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의 입장권 사전 예약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울산시, 올해 2회 추경예산 4469억 편성
- 2김동연 경기도지사, 국정과제 제1동반자…"경기도가 앞장선다"
- 3경기도 예산 절반은 복지,,체감은 부족
- 4상지대, 지역 간호학생 대상 응급간호 시뮬레이션 교육 개최
- 5인천 소래습지 국가도시공원 추진, 보상비 관건
- 6심평원, ‘히라GPT’ 서비스와 무관… 국민 혼동 방지 위해 즉각 대응
- 7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가톨릭관동대학교와 함께 ‘강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비전 포럼’개최
- 8공영민 고흥군수 "자원봉사자 전문성 강화·교류 프로그램 적극 지원"
- 9김한종 장성군수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소상공인 지원 총력"
- 10美주식 낮 거래 재개 추진…증권사 수익 확대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