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프비앤에프, 다이어트 간편식 브랜드 ‘요고참’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08:35:34
수정 2022-02-23 08:35:34
정의준 기자
0개

식품 전문기업 소디프비앤에프가 다이어트 간편식 브랜드 ‘요고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요고참’은 나노버블곤약을 활용한 반탄 밀박스 브랜드로 ‘맛있고 배부른 다이어트’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메인 모델로 신인 배우 이세희를 발탁, 제품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홍보를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호주 인터콘티넨탈 호텔 총괄 수석 출신 셰프가 제품 개발과 조리에 참여해 칼로리와 맛 모두 잡은 밀박스 브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고참의 제품들은 탄수화물 열량이 낮은 나노버블 기술 원료를 사용한다”며 “칼로리가 낮으면 맛이 없다는 기존의 편견을 깨기 위해 맛에도 집중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디프비앤에프는 을지로, 여의도, 역삼 등의 오피스아케이드 입점을 통해 다이어트에 관심도가 높은 직장인들과의 접점을 만들고, 편의점, 카페 등으로 판매처를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