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니따,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앰플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13:05:40
수정 2022-02-23 13:05:40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라보니따는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앰플은 라보니따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미백 기능성 앰플로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화이트닝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히알루론산 실타래가 함유된 제형으로,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피부에 흡수 시켜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며, 이는 피부 속 수분을 뺏지 않아 오랜 시간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 발라야 하는 제품 특성상 20가지 주의 성분과 불필요한 알레르기 유발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제품에 포함된 주사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앰플을 도포해 내용물 변질 위험을 줄이는 동시에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라이트닝 블레미쉬 앰플은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기로 알려진 고농축 감초수를 사용해 피부의 진정작용을 도와 미백효과를 준다”며 “자극적이지 않은 화이트닝 제품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보니따는 스킨케어 전문 뷰티 브랜드로 다양한 기초제품부터 남성 제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