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포레스텔라와 함께한 가구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13:19:25
수정 2022-02-23 13:19:25
정의준 기자
0개
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PATRA)가 만든 홈퍼니싱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은 온라인 모델로 활동 중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브랜드 영상 ‘Stand by me(언제나 생활지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영상에서 댄디한 회사원으로 변신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사무 공간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포즈를, 휴식 공간에서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번 브랜드 영상의 배경 음악 ‘Stand by me’는 샤이니가 부른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수록곡을 포레스텔라가 재해석한 곡으로 같은 날 음원사이트를 통해 국내외에 정식으로 발매됐다.
한편 영상을 접한 팬들은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네 멤버들의 모습이 예전 드라마 속 F4를 떠올리게 한다며,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계의 F4’, ‘노래도 영상도 너무 청량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