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포레스텔라와 함께한 가구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13:19:25
수정 2022-02-23 13:19:25
정의준 기자
0개

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PATRA)가 만든 홈퍼니싱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은 온라인 모델로 활동 중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브랜드 영상 ‘Stand by me(언제나 생활지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영상에서 댄디한 회사원으로 변신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사무 공간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포즈를, 휴식 공간에서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번 브랜드 영상의 배경 음악 ‘Stand by me’는 샤이니가 부른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수록곡을 포레스텔라가 재해석한 곡으로 같은 날 음원사이트를 통해 국내외에 정식으로 발매됐다.
한편 영상을 접한 팬들은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네 멤버들의 모습이 예전 드라마 속 F4를 떠올리게 한다며,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계의 F4’, ‘노래도 영상도 너무 청량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2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3‘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4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5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6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7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8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9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 10경주시, 충효·반다비·남경주 체육시설 확충 속도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