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포레스텔라와 함께한 가구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13:19:25
수정 2022-02-23 13:19:25
정의준 기자
0개

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PATRA)가 만든 홈퍼니싱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은 온라인 모델로 활동 중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브랜드 영상 ‘Stand by me(언제나 생활지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영상에서 댄디한 회사원으로 변신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사무 공간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포즈를, 휴식 공간에서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번 브랜드 영상의 배경 음악 ‘Stand by me’는 샤이니가 부른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수록곡을 포레스텔라가 재해석한 곡으로 같은 날 음원사이트를 통해 국내외에 정식으로 발매됐다.
한편 영상을 접한 팬들은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네 멤버들의 모습이 예전 드라마 속 F4를 떠올리게 한다며,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계의 F4’, ‘노래도 영상도 너무 청량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