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포레스텔라와 함께한 가구 브랜드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13:19:25
수정 2022-02-23 13:19:25
정의준 기자
0개

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PATRA)가 만든 홈퍼니싱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은 온라인 모델로 활동 중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브랜드 영상 ‘Stand by me(언제나 생활지음)’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영상에서 댄디한 회사원으로 변신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사무 공간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포즈를, 휴식 공간에서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번 브랜드 영상의 배경 음악 ‘Stand by me’는 샤이니가 부른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수록곡을 포레스텔라가 재해석한 곡으로 같은 날 음원사이트를 통해 국내외에 정식으로 발매됐다.
한편 영상을 접한 팬들은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네 멤버들의 모습이 예전 드라마 속 F4를 떠올리게 한다며,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계의 F4’, ‘노래도 영상도 너무 청량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현, 美상원·백악관 인사와 면담…"전략적 경제 협력 심화"
- 2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3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4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의혹 IMS·사모펀드 대표 동시 소환
- 5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6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7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8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9"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10"중학야구계 신흥 강호로 부상"…기장BC, '대통령기 전국중학야구대회' 첫 우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