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커피 정기 구독서비스’ 론칭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30일간 하루 1잔씩 즐길 수 있는 커피 구독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커피 구독서비스는 3월 1일부터 이마트 에브리데이 54개점에서 운영되며 이후 전점으로 확대할 계획으로 커피 정기권을 구매한 고객은 30일간 매일 1잔씩 매장을 방문해서 커피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자사 앱을 이용해 종이 쿠폰을 지참하는 불편을 없애고 편의성을 제공했다. 정기권 구매 고객이 사용을 원할 경우 매장 내 직원에게 에브리데이 앱의 정기권 화면을 보여주면 사용인증 후 커피존에 설치된 커피머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커피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탈리아 Seaco사의 커피머신을 운영하였으며, 싱글 오리진 케냐 AA등급의 고급원두를 사용했다. 서비스 운영 및 최상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머신 세척 및 원두의 선도관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한 원두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고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준비해, 고객들이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쇼핑을 즐기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구독서비스의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방법을 기획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