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커피 정기 구독서비스’ 론칭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30일간 하루 1잔씩 즐길 수 있는 커피 구독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커피 구독서비스는 3월 1일부터 이마트 에브리데이 54개점에서 운영되며 이후 전점으로 확대할 계획으로 커피 정기권을 구매한 고객은 30일간 매일 1잔씩 매장을 방문해서 커피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자사 앱을 이용해 종이 쿠폰을 지참하는 불편을 없애고 편의성을 제공했다. 정기권 구매 고객이 사용을 원할 경우 매장 내 직원에게 에브리데이 앱의 정기권 화면을 보여주면 사용인증 후 커피존에 설치된 커피머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커피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탈리아 Seaco사의 커피머신을 운영하였으며, 싱글 오리진 케냐 AA등급의 고급원두를 사용했다. 서비스 운영 및 최상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머신 세척 및 원두의 선도관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한 원두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고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준비해, 고객들이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쇼핑을 즐기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구독서비스의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방법을 기획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2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3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4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5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6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7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8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9“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10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