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브랜드 최야성, 사이버가수 류시아 협찬
문화·생활
입력 2022-03-02 10:59:33
수정 2022-03-02 10:59:33
정의준 기자
0개

한류 브랜드 ‘최야성’이 3집 엘범으로 컴백하는 디지털휴먼 사이버가수 류시아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토종 한류 브랜드 ‘최야성’은 영화감독 출신의 멀티예술가 ‘최야성’ 감독이 직접 그린 용 디자인을 베이스로 탄생한 브랜드로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이다.
특히 걸그룹 버스터즈, 베리굿, 보이그룹 디아이피, 세븐어클락 등 유명 아이돌그룹을 비롯해 자전거탄 풍경 김형섭, 015B 장호일 등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대중들에게 빠르게 알려졌다.
한편 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감독은 ‘21세기 한국인상’을 수상했으며,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심사위원, 'ICN코리아 머슬앤모델 챔피언십’ 심사위원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에 뿌리는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미스트’ 국내 도입…"소아에서 도움"
- 삼진제약-국가신약개발사업단, 면역질환 치료 위한 ‘차세대 경구용 저분자 치료제’ 개발 협약
- "브이라인 변신해볼까?" 보톡스·필러, 윤곽수술까지 내게 맞는 선택법
- GLP-1 치료제 덕분에…"일라이 릴리, 2030년 매출 화이자·노바티스 두 배 될 것"
- 세종병원, 흉부 X-ray 판독에 AI 분석 소프트웨어 도입
- 면역항암제 '테빔브라' 식도암·위암·비소세포폐암 등 적응증 추가
- 중앙대병원 이한아 교수, 대한간암학회 '젊은연구자상' 수상
- 건국대병원, 경찰 대상 CPR 교육 실시…“지역사회 안전망 함께 만든다”
- “뇌졸중 발병 1년 내 심방세동 부정맥 위험 가장 높아”
- 일동제약 유노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GLP-1신약 임상데이터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