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브랜드 최야성, 사이버가수 류시아 협찬
문화·생활
입력 2022-03-02 10:59:33
수정 2022-03-02 10:59:33
정의준 기자
0개

한류 브랜드 ‘최야성’이 3집 엘범으로 컴백하는 디지털휴먼 사이버가수 류시아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토종 한류 브랜드 ‘최야성’은 영화감독 출신의 멀티예술가 ‘최야성’ 감독이 직접 그린 용 디자인을 베이스로 탄생한 브랜드로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이다.
특히 걸그룹 버스터즈, 베리굿, 보이그룹 디아이피, 세븐어클락 등 유명 아이돌그룹을 비롯해 자전거탄 풍경 김형섭, 015B 장호일 등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대중들에게 빠르게 알려졌다.
한편 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감독은 ‘21세기 한국인상’을 수상했으며,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심사위원, 'ICN코리아 머슬앤모델 챔피언십’ 심사위원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