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브랜드 최야성, 사이버가수 류시아 협찬
문화·생활
입력 2022-03-02 10:59:33
수정 2022-03-02 10:59:33
정의준 기자
0개

한류 브랜드 ‘최야성’이 3집 엘범으로 컴백하는 디지털휴먼 사이버가수 류시아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토종 한류 브랜드 ‘최야성’은 영화감독 출신의 멀티예술가 ‘최야성’ 감독이 직접 그린 용 디자인을 베이스로 탄생한 브랜드로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이다.
특히 걸그룹 버스터즈, 베리굿, 보이그룹 디아이피, 세븐어클락 등 유명 아이돌그룹을 비롯해 자전거탄 풍경 김형섭, 015B 장호일 등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대중들에게 빠르게 알려졌다.
한편 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감독은 ‘21세기 한국인상’을 수상했으며,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심사위원, 'ICN코리아 머슬앤모델 챔피언십’ 심사위원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19 확산세 지속…어르신·면역저하자는 마스크 쓰세요
- 늦여름 막바지 더위에 해수온도 상승…'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 국내에서 ‘폐이식’ 가장 많이 한 병원은?
- '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제약·바이오 상생의 장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사노피 4가 수막구균 백신 ‘멘쿼드피’, 생후 6주 이상 접종 확대
-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 위고비, 동아시아인에게도 효과…"44주 투여 시 체중 16% 감량"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8월 글로벌 선박 발주 65% 감소…한국 수주점유율 23%
- 2은행권, 아시아 넘어 유럽으로…글로벌 사업 확대 박차
- 3내주 3520가구 분양…"공급 대책 앞두고 관망세"
- 4부실 코스닥社, 주주배정 증자 잇따라…'개미 무덤' 될라
- 5"가을 하늘 공활한데"…항공 3사, 가을 여행 특가 눈길
- 6태어나자마자 재산 1억?…"0세 금수저 734명"
- 7대구시, 국비 8조 확보 교두보 마련…정부예산안 역대 최대 반영
- 8대구시, ‘제1회 대구 글로벌 청년 관광교류 프로그램’ 개최
- 9대구시, ‘공공건설공사 품질검수단’ 확대 운영. . .부실시공 예방 및 안전확보 기여
- 10대구보건환경연구원, 인플루엔자 및 호흡기바이러스 감시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