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브랜드 서체 ‘닥터포헤어체’ 출시
와이어트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자사만의 특별한 개성을 담은 서체 ‘닥터포헤어체’를 출시, 브랜드 정체성 및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닥터포헤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닥터포헤어체’는 두피와 모발에 대한 변함없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기 위해 안정감 있는 직선 및 사각 모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사 제품의 패키지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해 브랜드의 위트와 즐거움도 녹여냈다.
또한 브랜드 서체 개발을 기념해 대표 인기 상품과 특별한 굿즈를 담은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폴리젠 샴푸’가 닥터포헤어체를 활용한 위트 있는 문구들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재탄생했으며, 세안타올과 브랜드 문안을 재미있게 표현한 스티커, 배우 현빈의 화보 엽서 등이 추가로 구성됐다.
닥터포헤어는 공식 SNS를 포함한 각종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서체를 적용한 콘텐츠와 출판물, 광고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브랜드 친밀도를 향상시키는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시간 걸쳐 개발한 ’닥터포헤어체’를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 끝에, 브랜드 서체를 담은 첫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브랜드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가 출시한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