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브랜드 서체 ‘닥터포헤어체’ 출시
와이어트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자사만의 특별한 개성을 담은 서체 ‘닥터포헤어체’를 출시, 브랜드 정체성 및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닥터포헤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닥터포헤어체’는 두피와 모발에 대한 변함없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기 위해 안정감 있는 직선 및 사각 모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사 제품의 패키지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해 브랜드의 위트와 즐거움도 녹여냈다.
또한 브랜드 서체 개발을 기념해 대표 인기 상품과 특별한 굿즈를 담은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폴리젠 샴푸’가 닥터포헤어체를 활용한 위트 있는 문구들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재탄생했으며, 세안타올과 브랜드 문안을 재미있게 표현한 스티커, 배우 현빈의 화보 엽서 등이 추가로 구성됐다.
닥터포헤어는 공식 SNS를 포함한 각종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서체를 적용한 콘텐츠와 출판물, 광고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브랜드 친밀도를 향상시키는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시간 걸쳐 개발한 ’닥터포헤어체’를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 끝에, 브랜드 서체를 담은 첫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브랜드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가 출시한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