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브랜드 서체 ‘닥터포헤어체’ 출시

와이어트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자사만의 특별한 개성을 담은 서체 ‘닥터포헤어체’를 출시, 브랜드 정체성 및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닥터포헤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닥터포헤어체’는 두피와 모발에 대한 변함없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기 위해 안정감 있는 직선 및 사각 모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사 제품의 패키지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해 브랜드의 위트와 즐거움도 녹여냈다.
또한 브랜드 서체 개발을 기념해 대표 인기 상품과 특별한 굿즈를 담은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폴리젠 샴푸’가 닥터포헤어체를 활용한 위트 있는 문구들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재탄생했으며, 세안타올과 브랜드 문안을 재미있게 표현한 스티커, 배우 현빈의 화보 엽서 등이 추가로 구성됐다.
닥터포헤어는 공식 SNS를 포함한 각종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서체를 적용한 콘텐츠와 출판물, 광고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브랜드 친밀도를 향상시키는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시간 걸쳐 개발한 ’닥터포헤어체’를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 끝에, 브랜드 서체를 담은 첫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브랜드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가 출시한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유튜브 채널 '부산교육TV'서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 2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3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4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5"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6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7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8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9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10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