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국물떡볶이, 배우 성훈 브랜드 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3-11 15:03:02
수정 2022-03-11 15:03:02
정의준 기자
0개

국물떡볶이 브랜드 응급실국물떡볶이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성훈을 발탁했다 밝히고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
성훈은 지난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 후 드라마, 영화 그리고 예능까지 섭렵해온 배우다. 특히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으로 활동하며 폭풍 먹방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광고 속 성훈은 빨간색 슈트를 입고, 스테이지에서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댄스를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배우 성훈의 이미지와 응급실국물떡볶이의 이미지가 부합하다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광고 촬영시간이 길었는데 유쾌한 성훈 배우 덕에 스태프 포함 모두가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응급실국물떡볶이의 브랜드 광고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2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3‘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4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5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6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7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8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9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 10경주시, 충효·반다비·남경주 체육시설 확충 속도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