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고객 돌파 기념…바디프랜드, '황금 안마의자 찾아라'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바디프랜드가 누적 고객 100만 명을 앞두고 '황금 안마의자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말 기준 누적 고객 96만 명 달성 이후 100만 고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대한민국 만 18세 이상 국민 가운데 10명 중 1명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있는 셈이다.
2007년 설립 당시 2,000명에 불과했던 고객 수는 현재 500배 가까이 성장했다. 27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액 역시 2020년 기준 5,557억원으로 200배 이상 성장하는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100만 고객 돌파를 앞둔 바디프랜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약 13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전국 173곳의 직영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꽝’ 없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시장에 마련된 시스템을 통해 ‘뽑기’에 참여 후 당첨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순금 1돈으로 제작한 황금 안마의자 피규어 100개, 렌탈료 최대 12개월 면제 쿠폰 200개, 미니건 또는 미니웜벨트 700개, 펠리니캡슐커피, 골프공 세트(3EA), BTN스페이스 퍼퓸 등 다양한 선물 혜택이 마련돼 있다.
기간 내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22명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운의 100만번째 고객에게는 3,000만원 이상 상당의 순금 100돈으로 제작한 황금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100만번째 고객을 기준으로 앞뒤 10명씩 총 20명의 고객에게도 각각 300만원 상당의 순금 10돈씩 증정하기로 했다.
추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는 소중한 분과 건강을 함께 나누시라는 메시지를 담아 구매 제품과 동일한 안마의자를 1대 더 증정한다. 1,981명의 고객에는 바디프랜드 양말 2종, 마스크 5종, 벨트, 넥타이, 행거치프 등으로 구성된 VIP기프트세트와 편안한 마사지감을 위한 프리미엄 마사지웨어를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안마의자의 대중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가구당 안마의자 보급률의 기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2027년 약 5,000억 달러의 시장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서 주요한 플레이어가 될 바디프랜드의 미래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 kimsou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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