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VR 쇼룸 ‘메타내이션’ 오픈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에서 VR 쇼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고이스트의 메타내이션은 2022년 봄 컬렉션을 소개하는 VR 쇼룸으로,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오프라인에만 국한되었던 매장을 온라인 쇼룸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다각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특히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기획된 VR 쇼룸은 총 세 가지 테마로 기획되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첫 번째 테마는 ‘SENSUAL SPORTS’를 메인 테마로 실제로 상품을 살펴보듯 360도로 회전해가며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상공간 속에서 헤리티지 라인을 테니스코트로 구현했으며, 에고이스트의 시즌 시그니처 아트웍인 클로버 문양을 테니스 컨셉으로 표현했다.
두 번째 테마는 ‘VR 쇼룸’으로 에고이스트의 전속 모델인 박민영이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듯한 워킹으로 에고이스트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한다. 뉴 컬렉션을 3D 가상공간에서 실감 나게 피팅하며,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마지막 세 번째 테마는 온라인 룩북 상영관 ‘에고이스트 씨어터’로 브랜드 이벤트와 시즌별 룩북, 정보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 VR내에 구현된 이미지나 영상을 클릭시 자사몰인 더에이몰(TheAmall)로 연결되어 직접 구매까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각 테마별 영상을 통해 스타일을 제안하고, 시뮬레이션까지 가능한 이번 VR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에서는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 연애 잔혹사편’의 박민영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고이스트의 오피스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교육청,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모금…4일부터 교직원 참여
- 2전북자치도교육청, 초등학생 대상 컴퓨터 기반 평가시스템 도입
- 3완주군, 주민참여예산 98억 확대 공모…30일까지 접수
- 4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협의회, 상위인증 완주군 방문…2025 정책 협력 논의
- 5무주군, 세계태권도 옥타곤다이아몬드·그랑프리 챌린지 유치
- 6진안군, 파크골프 전문기업과 손잡고 전국대회 추진
- 7전주시, 벚꽃길 특별노선 운영…전기 마을버스 하루 10회 운행
- 8전북자치도, 美 관세정책 대응 나서…도내 수출기업 보호 총력
- 9전북자치도, 중견기업-지역혁신 얼라이언스 공모 선정…국비 42억 확보
- 10전북도소방본부, 화재조사 매뉴얼 제작 착수…TF팀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