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VR 쇼룸 ‘메타내이션’ 오픈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에서 VR 쇼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고이스트의 메타내이션은 2022년 봄 컬렉션을 소개하는 VR 쇼룸으로,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오프라인에만 국한되었던 매장을 온라인 쇼룸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다각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특히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기획된 VR 쇼룸은 총 세 가지 테마로 기획되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첫 번째 테마는 ‘SENSUAL SPORTS’를 메인 테마로 실제로 상품을 살펴보듯 360도로 회전해가며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상공간 속에서 헤리티지 라인을 테니스코트로 구현했으며, 에고이스트의 시즌 시그니처 아트웍인 클로버 문양을 테니스 컨셉으로 표현했다.
두 번째 테마는 ‘VR 쇼룸’으로 에고이스트의 전속 모델인 박민영이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듯한 워킹으로 에고이스트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한다. 뉴 컬렉션을 3D 가상공간에서 실감 나게 피팅하며,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마지막 세 번째 테마는 온라인 룩북 상영관 ‘에고이스트 씨어터’로 브랜드 이벤트와 시즌별 룩북, 정보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 VR내에 구현된 이미지나 영상을 클릭시 자사몰인 더에이몰(TheAmall)로 연결되어 직접 구매까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각 테마별 영상을 통해 스타일을 제안하고, 시뮬레이션까지 가능한 이번 VR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에서는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 연애 잔혹사편’의 박민영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고이스트의 오피스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