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리스, 22S/S 시즌 컬렉션 '페르소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3-16 08:19:11
수정 2022-03-16 08:19:11
정의준 기자
0개
디자이너 브랜드 레이블리스가 22S/S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컬렉션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사회적 시선과 기대 그리고 개인 본성의 충돌을 이야기하는 이번 시즌은 ‘페르소나’(persona)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정교한 테일러드 셋업부터 트위드 자켓, 바디수트, 퍼 숏츠까지 넓은 제품군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유니섹스로 공개된 스트랩 랩스커트와 퍼 숏츠 등은 젠더리스 섹슈얼이라는 레이블리스의 정체성을 면밀히 알 수 있는 제품이다. 글로시한 원단,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이전의 레이블리스와 비교해 한층 더 과감해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은 사회 규범 속에서 색채를 잃은 자아에 대한 허무, 그에 이르게 한 환경에 대한 비판적인 시선으로 욕망이나 바람과는 멀어져 있는 생활 양식 내에서 상실된 개개인의 색을 담아냈다.
비춰지는 자신과 나로부터 파생되는 자아의 경계에서 오는 불균형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시즌은 기존의 정적이고 클래식한 무드에서 한층 펑키한 무드를 연출했다.
한편 레이블리스의 모든 제품은 이태원 쇼룸과 공식 홈페이지, EQL, W컨셉,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