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더투탑과 함께 ‘나를 정의하다’ 캠페인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더투탑(THE2TOP)과 함께 MZ세대를 대상으로 참여형 캠페인 ‘나를 정의하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를 정의하다’는 타인이 정의하는 ‘나’가 아닌 내가 생각하는 ‘나’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브랜드 앰버서더 유아인과 더투탑의 영상 인터뷰 공개와 함께 푸마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모든 사람이 다 같을 필요는 없다’는 점을 부각하며,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를 정의하도록 놔두지 말고, 본인 스스로를 정의하라’는 내용을 강조할 예정이다.
더투탑 크리에이터 이웅재(리브), 정화림(마누)은 축구선수 출신의 크리에이터로 은퇴 이후 새로운 삶에 도전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번 푸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스로에 대한 재정의를 하는 좋은 기회를 얻었으며, 축구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로 만들고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설명했다.
이웅재는 “나를 찾아가기 위해 생각해 봐야 하는 중요한 캠페인”이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으며, 정화림 역시 “자신을 정의해 본다는 것 자체가 꼭 해봐야 하는 뜻깊은 주제”라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 총연출을 맡은 윤철환 감독은 “자신의 정체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드는데 집중했다”고 제작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더투탑컴퍼니는 여성, 환경, 사회공헌 등 다양한 메시지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오고 있으며, 인간의 삶에 대한 세계관 구축 등으로 영역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