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더투탑과 함께 ‘나를 정의하다’ 캠페인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더투탑(THE2TOP)과 함께 MZ세대를 대상으로 참여형 캠페인 ‘나를 정의하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를 정의하다’는 타인이 정의하는 ‘나’가 아닌 내가 생각하는 ‘나’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브랜드 앰버서더 유아인과 더투탑의 영상 인터뷰 공개와 함께 푸마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모든 사람이 다 같을 필요는 없다’는 점을 부각하며,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를 정의하도록 놔두지 말고, 본인 스스로를 정의하라’는 내용을 강조할 예정이다.
더투탑 크리에이터 이웅재(리브), 정화림(마누)은 축구선수 출신의 크리에이터로 은퇴 이후 새로운 삶에 도전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번 푸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스로에 대한 재정의를 하는 좋은 기회를 얻었으며, 축구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로 만들고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설명했다.
이웅재는 “나를 찾아가기 위해 생각해 봐야 하는 중요한 캠페인”이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으며, 정화림 역시 “자신을 정의해 본다는 것 자체가 꼭 해봐야 하는 뜻깊은 주제”라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 총연출을 맡은 윤철환 감독은 “자신의 정체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드는데 집중했다”고 제작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더투탑컴퍼니는 여성, 환경, 사회공헌 등 다양한 메시지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오고 있으며, 인간의 삶에 대한 세계관 구축 등으로 영역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