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선물하기’ 서비스…“따뜻한 집밥 전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2-03-22 11:04:24
수정 2022-03-22 11:04:24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CJ제일제당은 간편한 밀키트로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쿡킷(COOKIT)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30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고객이 메뉴를 선택한 후 ‘선물하기’를 통해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쿡킷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이 가능하다. 받는 사람은 알림톡을 통해 배송받을 주소와 날짜를 지정할 수 있다. 응원, 감사, 격려 등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 카드도 함께 전할 수 있다.
‘닭한마리와 칼국수’는 쿡킷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감자, 대파, 부추, 마늘로 맛을 냈다. 깔끔하게 손질된 닭과 신선한 채소, 칼국수 면과 소스가 함께 동봉돼 있다. ‘평양식 어복쟁반’은 부드러운 소고기 수육과 다양한 버섯, 야채가 들어있어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직접 장을 보고 요리하기 어려운 상황인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담긴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고객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