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골프,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 오픈

브리지스톤골프가 석교상사 본사 퍼포먼스 센터에 이어 두 번째로 충남 태안에 위치한 솔라고 컨트리클럽 내 연습장에 퍼포먼스 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품은 솔라고 컨트리클럽은 다양한 KPGA 투어 대회를 개최하는 등 우수한 코스 품질을 자랑하며,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가 위치한 연습장은 드넓은 드라이빙 레인지를 보유하고 있다.
브리지스톤골프는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를 찾는 많은 프로 골퍼 및 주니어 선수들에게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사 방문이 어려운 아마추어 골퍼에게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솔라고 연습장에 브리지스톤골프의 두 번째 퍼포먼스 센터를 오픈한다고 설명했다.

솔라고 브리지스톤골프 퍼포먼스 센터가 위치한 솔라고 연습장과 솔라고 리조트 전경 [사진=석교상사]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는 신제품 전시와 판매가 이뤄지는 쇼룸, 측정 및 분석이 가능한 타석, 클럽 제작 및 피팅 작업이 가능한 피팅 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방문 고객에게는 브리지스톤의 신제품 시타는 물론, 트랙맨을 활용한 측정, 분석을 통해 최적의 스펙을 추천해준다.
또한 전문 교육을 받은 스태프가 피팅 센터에 상주하며 클럽 테스트 이후 빠른 결과물을 제공하고, 프로 레슨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브리지스톤골프는 피팅 센터와 투어 서포트 카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다양한 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피팅 전문가를 양성해왔으며. 솔라고 B 퍼포먼스 센터 예약 및 이용에 관한 사항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