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디바’ 이은미, 서울·부산 전국투어 라이브 콘서트
4월 16일, 17일 세종대 대양홀, 4월 23일, 24일 부산KBS홀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국민애창가요 ‘애인 있어요’의 가수 이은미.
그는 콘서트 무대에서 맨발로 노래를 해서 ‘맨발의 디바’라는 별칭이 붙었다.
‘맨발의 디바’ 가수 이은미가 2022 전국투어 라이브 콘서트에 나선다.
이은미의 진가는 콘서트 무대에서 발견된다.
앨범보다는 콘서트를 위주로 활동하는 가수이고, 라이브의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는 스타일 때문에 ‘조용필’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온 적이 있을 정도다.
이은미의 노래 실력은 자타가 공인하는 우리나라 최고 수준인데 록발라드는 물론이고 재즈, 락, 발라드, R&B, 소울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노래를 이은미 스타일로 잘 풀어낸다.
이은미의 노래 가운데 2009년에 발표한 ‘헤어지는 중입니다’와 2010년에 발표한 ‘녹턴’은 언제나 관객들이 기다리는 가요의 명곡으로 인정받는다
‘립싱크’ 가수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과 자기 주장이 강한 스타일의 소유자인 이은미는 진보적인 색채가 강한 가수이기도 하다. 지난 2월 발표한 신곡 ‘스물 여덟’이 이재명 더불민주당 대선 후보가 작사가란에 이름이 올라 화제가 된 바 있다.
가수 데뷔 30년이 넘었고 1000회가 넘는 공연을 이어가는 가수 이은미.
맨발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는 가수, 지금 너의 모습이 '너'여서 아름답다고 위로하는 가수.
이 시대의 진정한 명품 디바 이은미.
그녀의 진면목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2022 이은미 라이브 콘서트’가 오는 4월 16일, 17일 세종대 대양홀에서, 4월 23일, 24일 부산KBS홀에서 개최 되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에서 하면 된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 수원특례시,㈜보령과 민선 8기 22호 투자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