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엑스포 홍보활동 본격화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하병필 도지사 권한대행)가 3월부터 시작되는 봄꽃 시즌을 시작으로 엑스포 알리기에 본격 시동을 건다.
조직위는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상춘객을 대상으로 하동군 일원을 비롯해 구례군 일원까지 게릴라성 홍보를 펼치며 대대적으로 2023년에 열리는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에 나설 전망이다.
조직위는 올해 5월에 열리는 하동야생차축제를 시작으로, 6월의 부산축제박람회, 7월에 개막하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등에 참가해 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 안내, 리플릿 배부, 이벤트 참가 유도 등 다양한 홍보전을 펼쳐 엑스포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상으로 인기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활용해 MZ세대를 겨냥한 흥미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MZ세대 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에게 엑스포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사무처는 엑스포가 1년 연기됐지만 그만큼의 충분한 준비기간과 홍보 기간이 확보됐다고 보고 훌륭하고 알찬 홍보 콘텐츠를 준비해 엑스포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2023년 5월에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을 비롯해 경남 일원에서 31일간 개최된다. /dandibod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NK금융그룹, ING 은행과 MOU 체결…"국내외 신사업 발굴"
- 2부산도시공사,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에 '팔 걷어'
- 3포천시, 우분 고체연료화시설 타당성 조사 최종보고회 열어
- 4한국에너지공단 "부패 취약 분야 원점서 개선"
- 5바디프랜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팝업 행사 진행
- 6중기부, 골목상권 활성화 정책토론회 개최
- 7‘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25 시즌 사전 예약 돌입
- 8지스타 2025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 시작…4월 30일까지
- 9포스코퓨처엠, 엄기천 사장 등 신임 사내외이사 추천
- 10SK이노 울산CLX, 협력사 구성원 위한 상생복지관 개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