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서울시티투어 버스 선보여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인기 TV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를 테마로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서울시티투어 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브레드이발소’는 넷플릭스 키즈 채널에서 한국 1위, 북미 탑 10위에 진입하는 등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시즌3이 방영되고 있다.
클룩의 단독 기획상품으로 선보인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버스 투어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로 가득 꾸며진 유쾌한 오픈탑 버스를 타고, 현대적 도심과 역사적 장소인 고궁 등을 경유하는 코스로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전문 투어 가이드가 함께 탑승하며, 서울의 역사와 숨겨진 이야기들을 들려주는 오디오 가이드도 방송된다. 오디오 가이드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성우의 목소리로 녹음됐다.
특히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가 출발하는 광화문 서울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은 다양한 캐릭터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으로 꾸며졌으며, 캐릭터로 랩핑된 투어 버스는 브레드이발소로 직접 걸어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준다.
버스 뒷편에는 애니메이션의 중심 공간인 바버샵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내부 포토존을 비롯해 브레드와 윌크, 초코, 소시지의 캐릭터 판넬 둥 마치 만화 속 캐릭터와 함께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버스 투어는 서울 광화문을 출발해 덕수궁, 명동, 남산골 한옥 마을, 세운상가, 국립극장, 남산, 동대문 등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서울 곳곳에 대한 유용한 상식과 함께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부터 가족, 다양한 고객들에게 여행의 기쁨을 되찾을 수 있는 상품들을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드이발소 버스 투어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 총 4회 운행하며, 클룩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