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스테이크&파스타, 리뉴얼 통해 브랜드명 변경
문화·생활
입력 2022-03-30 09:25:17
수정 2022-03-30 09:25:17
정의준 기자
0개

배달 스테이크 전문 브랜드 ‘딜스테이크’가 파스타 메뉴를 도입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명을 ‘딜스테이크&파스타’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최근 파스타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배달시장에서의 주문율 증가로 파스타 메뉴 도입 및 브랜드명 변경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딜스테이크&파스타’는 토마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 로제 파스타, 매콤크림 파스타 4종의 파스타 메뉴를 선보였으며, 스테이크 파스타 메뉴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으면서도 스테이크와의 궁합도 좋은 메뉴 판매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지금의 상승세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딜스테이크&파스타’ 담당자는 “기존에는 스테이크 본질에 조금 더 무게를 뒀었다면 이제는 파스타 메뉴 강화 및 이후 샐러드 메뉴 보강 등을 통해 전문 양식 브랜드로써의 모습으로 배달 스테이크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