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스테이크&파스타, 리뉴얼 통해 브랜드명 변경
문화·생활
입력 2022-03-30 09:25:17
수정 2022-03-30 09:25:17
정의준 기자
0개

배달 스테이크 전문 브랜드 ‘딜스테이크’가 파스타 메뉴를 도입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명을 ‘딜스테이크&파스타’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최근 파스타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배달시장에서의 주문율 증가로 파스타 메뉴 도입 및 브랜드명 변경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딜스테이크&파스타’는 토마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 로제 파스타, 매콤크림 파스타 4종의 파스타 메뉴를 선보였으며, 스테이크 파스타 메뉴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으면서도 스테이크와의 궁합도 좋은 메뉴 판매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지금의 상승세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딜스테이크&파스타’ 담당자는 “기존에는 스테이크 본질에 조금 더 무게를 뒀었다면 이제는 파스타 메뉴 강화 및 이후 샐러드 메뉴 보강 등을 통해 전문 양식 브랜드로써의 모습으로 배달 스테이크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