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치밥 전문점, 치킨퍼주닭 라이스 브랜드 리뉴얼
문화·생활
입력 2022-04-16 10:00:00
수정 2022-04-16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트리플에이컴퍼니는 치킨 배달 브랜드 '치킨퍼주닭'을 치킨&치밥 브랜드 ‘치킨퍼주닭 라이스’로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치킨퍼주닭 라이스’는 푸짐한 양과 트렌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XXL 치킨라이스'를 메인 메뉴로 맛은 물론 비주얼과 영양을 잡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으로 이에 발맞춰 건강 메뉴 포케에 치킨퍼주닭의 아이덴티티를 녹인 신제품 '케이준치킨포케', '훈제닭가슴살포케'를 추가로 출시했다.
회사는 치열한 레드오션 시장 점유율 경쟁으로 고전한 끝에 본사 트리플에이컴퍼니의 장점인 식사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접목하여 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퍼플오션 브랜드로 리뉴얼하게 됐다는 설명했다. 특히 치킨과 밥의 절묘한 궁합을 자랑하는 치밥 메뉴를 필두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치킨퍼주닭 본사 R&D팀 한소은 대리는 "MZ세대와 직장인층을 핵심타겟으로 메뉴를 개발하였다”며 “음식 수준은 높이고 제공속도는 빠르게 업그레이드하며, 가맹점주님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항상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