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을 새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팬텀Ⅱ 6M’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팬텀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화이트와 베이지골드 색상 조합의 디자인에 바디프랜드의 오리지널 기술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안마감을 구현했다.
특히 기존 4개에서 6개의 마사지볼로 업그레이드 된 ‘6-Matic’ 안마모듈이 더 촘촘한 간격으로 더 넓은 면적을 컨트롤한다. 동시에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까지 케어해 강력하고 풍부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탄력적으로 구동하는 체중 감응형 ‘XD-Flex’ 안마모듈도 탑재됐다. 등 안마부의 센서를 통해 사용자별 어깨 높이를 감지하는 등 사용자의 체형과 개인별 압력에 따라 돌출 범위를 5단계로 조절해 맞춤 안마가 가능하다.
헤드쿠션의 디자인도 전면 리뉴얼됐다. 기존 모델 대비 슬림하고 컴팩트한 쉐입으로, 실용성과 사용성을 개선했다.
바른 척추, 편안한 장, 퀸즈 모드 등 마사지 프로그램도 업그레이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기존 유사 모델 ‘팬텀Ⅱ 브레인’ 대비 5개의 자동모드 추가와 더불어 정서 조절을 돕는 멘탈 마사지도 자존감, 감사, 용서, 트라우마 등 5개 프로그램이 더해졌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시려는 고객들을 위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모델에 기능은 업그레이드 하고 가격은 더 합리적인 혜택을 적용해 한정판으로 신제품을 특가 출시하게 됐다”며 “전국 129개 안마의자 전시장에서 차별화된 오리지널 기술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부담경감 크레딧’ 사용처 통신비, 차량 연료비까지 확대
- 전매 제한 없는 ‘충주연수 경남아너스빌 센터원’ 눈길
- 경총, SK AX 애커튼파트너스와 MOU 체결…산업현장 중대재해 예방
- 공정위, 농심 신동원 회장 고발…"자료 허위 제출·계열사 고의 누락"
- 대한항공, 日 주요 여행사 임원 초청 ‘부산 팸투어’ 진행
- 대우건설, 2025년 임금교섭 타결…기본급 2.5% 인상·교통비 신설
- 무보, 미 해운사 한국 선박 인수에 3.5억달러 보증지원
- 임형주, KBS 생방송서 '카네기홀 데뷔 의상' 첫 공개
- 광고명가 "쿠팡 애즈콘 인터뷰 참여…인증 파트너사 중 유일"
- NHN두레이, 중소기업중앙회에 'Dooray AI'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부, ‘부담경감 크레딧’ 사용처 통신비, 차량 연료비까지 확대
- 2기업銀, 영천시 화재피해 중소기업 1000억원 긴급 자금 지원
- 3갤럭시아머니트리, 위버스에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 4벡트, 'AI 전자칠판'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 5전매 제한 없는 ‘충주연수 경남아너스빌 센터원’ 눈길
- 6경총, SK AX 애커튼파트너스와 MOU 체결…산업현장 중대재해 예방
- 7공정위, 농심 신동원 회장 고발…"자료 허위 제출·계열사 고의 누락"
- 8금투협, '자산운용사 백오피스 운용지원·세무회계' 과정 개설
- 9대한항공, 日 주요 여행사 임원 초청 ‘부산 팸투어’ 진행
- 10여수광양항만공사, 수의계약 의혹 반박… 법령 따라 적법 집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