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지오 워킹화, 남성 세미 캐주얼 보트화 M3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4-19 08:28:37
수정 2022-04-19 08:28:37
정의준 기자
0개

나르지오 워킹화는 2가지 색상의 남성 캐주얼 보트화 M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르지오 M3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캐쥬얼, 청바지 등 다양한 코디에 스타일링 하면 심플하고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완성시켜 줄 남성 세미 캐주얼 보트화이다.
특히 체중을 분산하고 관절을 보호하며, 안정적인 보행을 유도하는 분리형 바닥 기술이 적용되 일상 생활에서도 워킹 운동의 효과를 느끼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잘 벗겨지지 않고 뒷꿈치가 상하지 않으며, 신고 벗기 편하도록 발등 양쪽에 신축성 있는 밴드를 적용됐다.
한편 나르지오 워킹화는 지난해 20곳의 신규 매장 오픈에 이어 올해도 신규 오픈을 통한 매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동, 사업운영총괄 신설…나영중 부사장 승진
- 2하나증권,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진행
- 3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돌입…中 블랙프라이데이 공략
- 4롯데마트, 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 진행
- 5삼성증권 AT WORK, 법인 임직원 고객 10만명 돌파
- 6금호타이어, 2025 현대N페스티벌서 '타이어·드라이버·팀 챔피언’ 3관왕
- 7이랜드 로엠, 25FW 코트 판매 호조
- 8"11월 레시피 전면 리뉴얼"…치킨플러스, 신메뉴 ‘소이파파’ 공개
- 9위시스트, ‘스니핏’으로 마케팅 워크플로우 자동화 본격화
- 10SSG닷컴, 이마트와 신선식품 시너지 강화…온라인 경쟁력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