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새로운 레이스카 ‘리버리’ 공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새로운 디자인의 레이스카 ‘리버리(livery)’를 공개했다.
올해 창단 25주년을 맞이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이다. 지주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알로이휠 및 주물 제품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연축전지 전문기업인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사업 및 신소재 개발사인 현대성우신소재가 현대성우그룹 내 속해 있다.
새로운 레이스카 ‘리버리’의 아이덴티티는 ‘슈팅스타’로 후원사인 현대성우그룹의 상징인 ‘별(스타)’과 미래지향적이고 도전적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특히 리버리의 색상은 메인 스폰서인 현대성우쏠라이트와 인디고 레이싱의 BI 컬러인 레드와 인디고 블루를 사용하였다. 또한 차량 측면에는 별의 상징성과 선두를 향해 나아가는 팀의 에너지를 표현하고, 속도감과 리듬감이 느껴지는 직선 패턴을 통해 빛의 에너지를 시각화하였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이재우 감독은 “올해부터 새롭게 출전하는 현대 N 페스티벌 개막전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레이스카 ‘리버리’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미래로 나아가는 의미의 슈팅스타처럼 좋은 성적으로 응원해주시는 팬들께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5월 6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막하는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컵과 N라인컵에 출전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