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신입사원의 새로운 시각, 변화·혁신 불러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친환경 종합에너지 기업 SGC에너지는 지난 2일 2022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사령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서 이복영 회장은 신입사원에게 사령장 및 배지를 수여하고 SGC 미래의 주인공인 신입사원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이복영 회장은 “여러분과 같은 우수한 인재를SGC의 새로운 가족으로 맞아들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여러분의 새로운 시각이 회사의 변화와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음을 잊지 말고 언제든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가감 없이 의견을 개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미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SGC의 선택은 늘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며, 더 많은 이들과 나누는 것”이라며 “목표를 향한 강한 추진력과 도전정신으로 SGC가 그리는 더 큰 미래를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신입사원들은 지난 2주간 SGC의 경영 방침과 비전을 비롯해 △각 사업부문 소개 △업무역량 개발 △비즈니스 매너 및 커뮤니케이션 △셀프 비저닝(직장 생활을 통한 개인의 비전 수립) 등 입문 교육에 참여했다. 이 중 MZ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UCC 제작스킬 및 방법 △범띠해 10대 트렌드 △비전 캘리그라피 등의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디어를 발산하고 직접 기획 및 창작해 발표하는 시간으로 신입사원의 높은 호응과 참여도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신입사원들은 SGC에너지 및 SGC그린파워 군산 사업부문, SGC이테크건설 더리브 현장, SGC솔루션 논산공장을 방문해 그룹사 견학을 마쳤으며, 제주도 한라산 등반 및 올레길 트래킹으로 팀워크를 다졌다.
향후 이들은 현업에 배치돼 본격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며, SGC그룹이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키움히어로즈 단체 응원 및 SGC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SGC숲 조성에도 나설 계획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FC 코리아, 국내 타코벨 개발·운영권 확보
- 재계 "헌재 결정 존중…경제 회복에 힘 모아야"
- 법원, 명품 플랫폼 발란 회생절차 개시 결정…"영업적자 누적"
- ’배민’ 우아한형제들, 지난해 영업이익 6408억원…전년比 8.4%↓
- 중소기업계, 헌재 결정에 입장 발표 "새 성장 계기 되길"
- 분양전환 민간임대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1817세대 규모 조성
- 에스엠비홀딩스, 할랄협회와 이슬람 문화권 특화 커머스 플랫폼 사업 협약
- 김근영 이목프로덕션 대표,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상 수상
- 한진관광, 올여름 ‘골프·관광의 성지’ 베트남 달랏으로 전세기 운항
- 탄핵 여파에 카카오톡 먹통…메시지 전송 오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