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위키드와이프와 콜라보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와인 큐레이션 플랫폼 ‘위키드와이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기간 중 성수동에 위치한 위키드와이프 그로서리 스토어 또는 다이닝바에 방문하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금·토요일에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 셀러로 셀러링한 와인과 언셀러링한 와인을 비교 시음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스타그램에 위키드와이프 팝업 스토어 방문을 인증한 고객에게 위키드와이프에서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와인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위키드와이프에서 볼 수 있는 신제품 대용량 모델은 기계적 움직임 없이 주변 열을 흡수하는 반도체 열전소자 냉각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을 줄이고 와인 맛은 균일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 온도는 1℃ 단위로 미세 조절이 가능하며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상·하칸 온도를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단열 성능이 뛰어난 다중 글래스 도어를 탑재해 빛과 온도에 민감한 와인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특히 LG 씽큐(ThinQ) 앱에 연동하면 현재 보관 중인 와인의 종류와 수량, 보관 기간을 바로 조회할 수 있고, 테이스팅 노트도 작성할 수 있다. 여기에 약 1.300만 건의 정보를 보유한 글로벌 와인 사이트 ‘와인서처’와 제휴를 통해 와인의 전면 라벨을 스캔하면 와인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병 모델부터 121병 모델까지 총 5종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인 크리스탈 포레스트 그린, 크리스탈 베이지, 크리스탈 핑크 등 다양한 컬러가 적용됐으며, 온라인 브랜드샵(OB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