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위키드와이프와 콜라보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와인 큐레이션 플랫폼 ‘위키드와이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기간 중 성수동에 위치한 위키드와이프 그로서리 스토어 또는 다이닝바에 방문하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금·토요일에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 셀러로 셀러링한 와인과 언셀러링한 와인을 비교 시음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스타그램에 위키드와이프 팝업 스토어 방문을 인증한 고객에게 위키드와이프에서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와인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위키드와이프에서 볼 수 있는 신제품 대용량 모델은 기계적 움직임 없이 주변 열을 흡수하는 반도체 열전소자 냉각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을 줄이고 와인 맛은 균일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 온도는 1℃ 단위로 미세 조절이 가능하며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상·하칸 온도를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단열 성능이 뛰어난 다중 글래스 도어를 탑재해 빛과 온도에 민감한 와인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특히 LG 씽큐(ThinQ) 앱에 연동하면 현재 보관 중인 와인의 종류와 수량, 보관 기간을 바로 조회할 수 있고, 테이스팅 노트도 작성할 수 있다. 여기에 약 1.300만 건의 정보를 보유한 글로벌 와인 사이트 ‘와인서처’와 제휴를 통해 와인의 전면 라벨을 스캔하면 와인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병 모델부터 121병 모델까지 총 5종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인 크리스탈 포레스트 그린, 크리스탈 베이지, 크리스탈 핑크 등 다양한 컬러가 적용됐으며, 온라인 브랜드샵(OB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림대성심병원, ‘가정·의료 환경 특화 휴머노이드 로봇’ 연구개발 착수
- 고난도 간담췌암 수술도…'단일공' 로봇으로 만족도 높인다
- 겨울철 심근경색증 주의보…흉통 30분 지속되면 119부터
- 하이키한의원, 성장호르몬 한계 보완한 한의학 치료 연구 발표
- 사망률 1위 폐암, 수술 후 회복 돕는 'ERS 프로그램’으로 조기 회복
- 낮에 쏟아지는 졸음 줄이려면…"꾸준한 ‘흥미’ 느낄 일 찾으세요"
- 서울아산병원, ‘건강정보 고속도로’ 사업 시행
- 만성신장병 환자, 혈압 잘 조절하면 신장 기능 저하 속도 감소
- 과학과 법의 자리…폴리코사놀 논쟁을 바라보는 전문가의 시선
- 분당서울대병원 폐암센터, 폐암 수술 누적 1만례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콜마,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 2인제로얄칼슘, 국제문화교류재단과 취약계층·홀몸어르신에 칼슘 제품 기부
- 3울산 옥동 생활권 새 아파트…'문수로 벽산 블루밍' 공급
- 4김승수 의원, '제5회 아트코리아문화예술대상' 메세나부문 수상
- 5수성아트피아, 2026년 겨울특강 수강회원 모집
- 6경북테크노파크, 연말 맞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 전해
- 7삼성라이온즈 선수단, 학교법인 영광학원 산하 대구대 등에 발전기금 전달
- 8대구시, 소비쿠폰 최우수 지자체 선정! 특교세 21억 원 확보
- 9대구시, 지하시설물 정보 개선으로 발밑 안전 튼튼하게
- 10경북도, 2026년 문화예술분야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