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X 키티버니포니 썸머브리즈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라이프 스타일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바디워시, 샴푸 및 트리트먼트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키티버니포니는 오리지널 디자인을 활용해 감각적인 색상 대비와 패턴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다. 이번 썸머브리즈 에디션에는 키티버니포니의 대표 패턴 중 하나인 ‘해피 버니(Happy Bunny)’가 바다와 풀밭을 뛰노는 모습이 적용됐다. 자유롭게 뛰노는 해피 버니를 통해 자연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비욘드 인기 제품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워시’ 등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이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이 세 가지 제품을 한 번에 사용해볼 수 있는 ‘웰컴 키트’와 본품 대비 플라스틱 저감 효과가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도 함께 선보였다.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게 세정하는 데일리 두피 케어 샴푸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와 모발을 윤기 나게 케어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는 크랜베리와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한 향과 청량감으로 개운함을 선사하며,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을 받은 비건 헤어케어 제품이다.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 워시’는 아로마테라피에 사용되고 허브차로도 즐겨 마시는 레몬버베나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향을 담은 촘촘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지속되는 장마와 폭염으로 지친 일상 속 몸과 마음의 여유를 되찾아줄 품목들로 엄선해 구성했다”며 “푸른 바다와 싱그러운 풀밭을 자유롭게 뛰노는 해피 버니처럼 썸머브리즈 에디션과 함께 올여름 기분 좋은 바디 리츄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 종근당, 퇴행성 신경질환 치료제 ‘CKD-513’ 비임상 성과 공개
- 오므론헬스케어, 가정용 네블라이저 누적 판매량 5000만 대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생산적금융 본격화…4000억원 규모 신용보증 특별출연 실시
- 2"생애 첫 헌혈하면 캐릭터 키링이 선물로"…양산시, '헌혈 장려 캠페인' 실시
- 3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4"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5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6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7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8신한은행, 국가핵심산업·제조업 대상 생산적금융 지원
- 9“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10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