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케이슨, 아우디와 콰트로컵 골프 대회 협업…하이앤드 골프웨어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맥케이슨은 ‘2022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에서 2022 FW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맥케이슨은 스코틀랜드 맥케이 가문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하이앤드 골프웨어다.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롯데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 한국결선에서 2022 FW 컬렉션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대회 참가자들과 패션 관계자들로부터 눈길을 끌었다.
손아림 맥케이슨 부대표는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에서 선보인 22 FW 맥케이슨 컬렉션은 골퍼들이 원하는 에센셜들을 반영했으며 특히 하이앤드 스타일을 제안하며 필드에서의 어떠한 움직임과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방해되지 않을 테크-퍼포먼스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손 부대표는 또 “평범해 보이는 방풍 점퍼이지만 스윙에 방해 받지 않는 기술력과 더불어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람포 지퍼를 적용하는 등 하이앤드 스타일을 지닌 특별한 골프웨어 런웨이를 이번 대회를 통해 소개했다”고 덧붙였다.
‘2022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에서 열린 2022 FW 컬렉션 프리뷰 런웨이 모습. [사진=맥케이슨]
‘아우디 콰트로컵’은 지난 1991년부터 시작한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올해는 전세계 약 7만명의 골퍼들이 600여번의 토너먼트에 참가했다. 국내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취소된 2020년을 제외하고 2005년부터 매년 아우디 콰트로컵을 개최하며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했다.
한편, 아우디 콰트로컵의 맥케이슨 2022 FW 컬렉션은 맥케이슨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갤러리아百, 노량진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 운영
- 2보험사 3분기 누적 순익 13.4조…전년比 13.2%↑
- 3CJ제일제당, ‘비비고 소바바치킨’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 4대우건설, 베트남서 스타레이크 고층 주거복합시설 착공
- 5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Buddy Pass’ 정규 프로그램 론칭
- 6경북테크노파크, 엘살바도르 제조기업 디지털전환 기술지도 위한 초청연수 진행
- 7삼성전자
- 8중남미 관광객 유치 위해 팔 걷는다, 관광공사 멕시코시티지사 개소
- 9‘하늘반창고 키즈’의 따뜻한 하루!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 사회와 함께 김장 봉사활동 실시
- 10인프라 완비된 옥정신도시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11월 상륙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