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바로유심’ 출시…“23개 알뜰폰사 요금제 가입 가능”
경제·산업
입력 2022-07-18 09:32:10
수정 2022-07-18 09:32:10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T는 23개 알뜰폰 사업자의 요금제 가입이 가능한 KT 공용 유심인 ‘바로유심’을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로유심’은 KT 고객과 KT 알뜰폰 고객 구분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심으로 전국 약 6,100여 개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KT망 알뜰폰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유심을 별도로 구매하거나 사업자 별 유심을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가까운 이마트24 매장에서 ‘바로유심’을 구매해 알뜰폰에 가입할 수 있다.
알뜰폰 ‘바로유심’ 구매 고객은 KT 알뜰폰 사업자의 ‘셀프개통’ 서비스를 통해 개통 대기 및 고객센터 통화 없이 즉시 개통 가능하며, KT 이용 고객도 매장방문 없이 온라인 유심가입 ‘KT 다이렉트’를 통해 자급제·중고·해외직구폰 등을 쉽고 빠르게 개통할 수 있다.
최세준 KT MVNO담당(상무)은 “이번 바로유심은 KT와 KT망 알뜰폰 사용 고객의 니즈와 유심 주문접수·배송 및 유심 입점 제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불편 해소를 위해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 종근당, 퇴행성 신경질환 치료제 ‘CKD-513’ 비임상 성과 공개
- 오므론헬스케어, 가정용 네블라이저 누적 판매량 5000만 대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생산적금융 본격화…4000억원 규모 신용보증 특별출연 실시
- 2"생애 첫 헌혈하면 캐릭터 키링이 선물로"…양산시, '헌혈 장려 캠페인' 실시
- 3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4"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5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6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7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8신한은행, 국가핵심산업·제조업 대상 생산적금융 지원
- 9“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10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