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스테크, 여드름 진정 케어 ‘원씨드 꽃송이버섯 세럼’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8-04 10:42:54
수정 2022-08-04 10:42:54
정의준 기자
0개
친환경 제품 개발 기업 보아스테크(대표 최영준)가 ‘원씨드 꽃송이 세럼’ 스킨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아스테크는 천연광물을 활용한 화장품과 탈취제, 자연원료의 특징을 살린 건강한 화장품을 출시하는 기업이다.
새롭게 출시한 ‘원씨드 꽃송이 세럼’은 꽃송이 버섯 한 가지로 만든 클린 뷰티 화장품으로 항염 기능이 뛰어난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꽃송이 버섯’을 발효물을 활용해 트러블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꽃송이 버섯의 발효물은 피부 자극 및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려,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업체는 ‘꽃송이버섯 세럼’은 물과 같은 제형이지만 약간의 점도가 있어 열감이 있는 여드름에 빨간 열기를 빼줘 진정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최영준 보아스테크 대표는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제품의 원활한 판매로 사회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