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플러스, 탈모샴푸 ‘그린테라피’ 홈쇼핑서 매진…" 두피·탈모 케어 도움"
경제·산업
입력 2022-08-05 17:10:51
수정 2022-08-05 17:10:51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더나플러스는 지난달 2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방송한 ‘그린테라피’ 탈모샴푸가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더나플러스 전속모델은 배우 마동석, 배구선수 김연경이 활동하고 있다.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탈모샴푸는 인체시험을 통해 모발탈락개수 개선 및 두피 열감소, 두피각질과 피지량, 모발 볼륨 뿌리, 헤어라인 탄력복원력, 두피 치밀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는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더나플러스에 따르면 일명 ‘마동석 샴푸’로 불리는 그린테라피 탈모샴푸가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으며, 추가적인 방송을 대비해 추가 물량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
이영희 더나플러스 대표는 “그린테라피 탈모샴푸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 샴푸는 식약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이벤트로 많은 분들의 두피 및 탈모 케어를 책임지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닐과 플라스틱 대신에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재 등 환경을 생각하는 재활용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는 탈모 헤어케어 브랜드 더나플러스는 8월 말 목표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그린테라피 탈모샴푸 2차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 종근당, 퇴행성 신경질환 치료제 ‘CKD-513’ 비임상 성과 공개
- 오므론헬스케어, 가정용 네블라이저 누적 판매량 5000만 대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생애 첫 헌혈하면 캐릭터 키링이 선물로"…양산시, '헌혈 장려 캠페인' 실시
- 2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3"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4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5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6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7신한은행, 국가핵심산업·제조업 대상 생산적금융 지원
- 8“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9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10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