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8월 한정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8월 한 달간 한정적으로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Ⅱ(이하 ‘e플러스어린이보험’)과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하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 등 어린이보장성보험 상품 2종 가입 시 네이버pay 포인트를 지급한다. e플러스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 중인 보험 비교 사이트 보험다모아에서 어린이·태아보험 상품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네이버pay 포인트는 월 보험료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지급된다. 포인트는 오는 10월 12일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및 유지 계약자에 한해 네이버pay 포인트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특히, 출시 이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태아부터 100세까지 재해장해·골절, 입원, 수술, 암진단 등 어린이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해와 질병을 중점적으로 보장하며, 비갱신형 상품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기본적인 보장 위주로 합리적인 보험료가 특징이다. 월 7,680원(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남자 5세, 30세만기, 30세납, 월납, 순수보장형 기준)으로 질병 보장과 입원 첫날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입원비 보장, 법정 감염병 진단과 깁스 치료비는 횟수 제한 없이 보장되며, 심재성2도 이상 화상치료비는 연간 1회 한해 10만원 보장된다. 다자녀 가정은 2명 3%, 3명 이상 5% 할인이 적용돼 추가 보험료 할인까지 제공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어린이 안전사고는 생각보다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대비가 필요한 부분”이라며 “자녀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큰 비용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BK기업은행, 美 관세 정책 대응 설명회 개최
- [부고] 최석원(前 SK증권 미래전략부문 대표)씨 장인상
- 신한은행, 추석 명절 중소기업 대상 15.1조 금융 지원
- NH아문디, AI 전력 해법으로 '원자력' 강조
- 키움운용 ‘KIWOOM 200TR ETF’, 순자산 1조 원 돌파
- 미래에셋증권, 개인투자용국채 9월 청약 개시…“세제혜택에 안정적인 수익까지”
- SBI저축은행, 금융권 최초 iOS 피싱 탐지 솔루션 도입
- 신한카드, 전국 5개 스키장 통합 시즌권 단독 판매
- [부고] 금영섭(웰컴에프앤디 대표이사)씨 모친상
- 신한자산운용, 환매주기 단축한 ‘빠른대응TDF’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창 송학사 석조여래좌상·복장유물, 전북도 유형문화유산 지정
- 2순창군 일자리지원센터, 맞춤형 취업지원 성과 '눈길'
- 3임실군, 외국인 계절근로자 제도 확대 앞두고 고용주 설명회 열어
- 4남원시의회, 부산 도매시장 방문…지역 농산물 우대 거래 모색
- 5수성구, 만촌2동 ‘달빛경로당’ 개소식 개최
- 6영덕지역자활센터, 5회 연속 ‘우수기관’ 선정 쾌거
- 7대구행복진흥원, ‘청년-워라밸기업 고용 매칭 페스타’ 성황리 마쳐
- 8영남대, ‘2025 경북 드림페스타’ 개최…취업·창업 모든 정보 한눈에
- 9신용보증기금, 폴란드 개발은행(BGK)과 글로벌 금융 협력 강화를 위한 MOU 체결
- 10IBK기업은행, 美 관세 정책 대응 설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