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8월 한정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8월 한 달간 한정적으로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Ⅱ(이하 ‘e플러스어린이보험’)과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하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 등 어린이보장성보험 상품 2종 가입 시 네이버pay 포인트를 지급한다. e플러스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 중인 보험 비교 사이트 보험다모아에서 어린이·태아보험 상품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네이버pay 포인트는 월 보험료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지급된다. 포인트는 오는 10월 12일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및 유지 계약자에 한해 네이버pay 포인트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특히, 출시 이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태아부터 100세까지 재해장해·골절, 입원, 수술, 암진단 등 어린이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해와 질병을 중점적으로 보장하며, 비갱신형 상품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기본적인 보장 위주로 합리적인 보험료가 특징이다. 월 7,680원(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남자 5세, 30세만기, 30세납, 월납, 순수보장형 기준)으로 질병 보장과 입원 첫날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입원비 보장, 법정 감염병 진단과 깁스 치료비는 횟수 제한 없이 보장되며, 심재성2도 이상 화상치료비는 연간 1회 한해 10만원 보장된다. 다자녀 가정은 2명 3%, 3명 이상 5% 할인이 적용돼 추가 보험료 할인까지 제공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어린이 안전사고는 생각보다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대비가 필요한 부분”이라며 “자녀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큰 비용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은행 생성형 AI기반 HAI 상담지원봇 개편
- 서울 집값 상승폭 확대에…정부 "필요시 토허제 추가 지정 검토"
- 경영난 늪에 빠진 日 닛산 자동차의 추락…9600억 가치 본사 건물도 판다
- 만년 적자 車부품에서 AI로? '본업 무관' 신사업 코스닥社 주의보
- 주요 택배업계 6월 3일 대선일 휴무 결정…택배기사 참정권 보장
- 美 트럼프 "아이폰 25% 관세 방침에 삼성도 해당"
- 금감원, 포스코퓨처엠 1조 규모 유상증자 신고서 정정요구
- 美 트럼프 "2050년까지 원자력 발전 용량 4배로 늘릴 것"
- 美 바이든이 불허한 '일본제철 US스틸 인수'…트럼프가 승인했다
- 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소폭 하락…전국 평균 판매가 1635.8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나은행 생성형 AI기반 HAI 상담지원봇 개편
- 2국내은행 1분기 순익 6.9조…전년比 28.7% '껑충'
- 3한 달 밀린 티웨이항공 임시 주총…다음 시나리오는
- 4신규 일자리 11분기째 연속 감소…고용시장 ‘장기 침체’
- 5주류업계, 여름 성수기 공략 속도…"도수·디자인 리뉴얼"
- 6다이어트 건기식 '중복 섭취' 주의…소비자원, "간 독성 위험"
- 7"책은 힙하다"…출판업계 순풍, 언제까지 이어질까
- 8앳킨슨 ITIF 회장 “수출 중심 경제성장에 기술혁신 필요”
- 9광복 80주년 기념 음악회 '영웅 안중근' 공연
- 10동신고 총동창회, 당구동호회 창립총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