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8월 한정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8월 한 달간 한정적으로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Ⅱ(이하 ‘e플러스어린이보험’)과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하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 등 어린이보장성보험 상품 2종 가입 시 네이버pay 포인트를 지급한다. e플러스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 중인 보험 비교 사이트 보험다모아에서 어린이·태아보험 상품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네이버pay 포인트는 월 보험료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지급된다. 포인트는 오는 10월 12일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및 유지 계약자에 한해 네이버pay 포인트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특히, 출시 이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태아부터 100세까지 재해장해·골절, 입원, 수술, 암진단 등 어린이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해와 질병을 중점적으로 보장하며, 비갱신형 상품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기본적인 보장 위주로 합리적인 보험료가 특징이다. 월 7,680원(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남자 5세, 30세만기, 30세납, 월납, 순수보장형 기준)으로 질병 보장과 입원 첫날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입원비 보장, 법정 감염병 진단과 깁스 치료비는 횟수 제한 없이 보장되며, 심재성2도 이상 화상치료비는 연간 1회 한해 10만원 보장된다. 다자녀 가정은 2명 3%, 3명 이상 5% 할인이 적용돼 추가 보험료 할인까지 제공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어린이 안전사고는 생각보다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대비가 필요한 부분”이라며 “자녀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큰 비용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보생명, 3분기 퇴직연금 DB형 원리금비보장 상품 수익률 1위
- 카카오페이, 소상공인 기부 마라톤 '2025 LONG RUN' 개최
- 현대캐피탈, 주요 차종 금융 프로모션 시행
- ‘GD 카드’ 나온다…하나카드 성수동 팝업 오픈
- 삼성생명 '일탈회계' 결론 임박…이억원 “정비는 동의, 절차는 신중”
- '불장'에 은행도 판매 채비…증권사 ELS 활기 되찾나
- AI 찐 수혜는 로봇株…쏟아지는 텐베거에 ‘환호’
- 신보 "이사장 숙박비 논란, 국제행사 초성수기 영향…회의실 임차 절감"
- 라이프 네트웍스 “자체 AI 제작 영상으로 코인 백서 공개”
- 비에이치아이, 3분기 누적 영업익 512억…전년비 259%↑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문화재단, ‘꿈의 오케스트라 포항’ 2025 정기연주회 개최
- 2우아한청년들, 하남 배민라이더스쿨 운영 시작
- 3뿜치킹 열풍 잇는다…BBQ, 시즈닝만 따로 판매 개시
- 4파리바게뜨, ‘베리밤’ 홀리데이 캠페인 론칭
- 5SKT, T1 월즈 3연속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 진행
- 6포항시, 빅데이터 분석으로 정책 수립에 활용…사업완료 보고회 개최
- 72025 포항지진 국제포럼 개최…지진 8년, 과학과 법으로 진실을 보다
- 8한수원, 고리2호기 계속운전 승인 받아
- 9'핵융합 시대 준비 끝'…경주시, 연구시설 유치 공식 신청
- 10중고나라, 자체 앱·웹 서비스 MAU 450만 명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