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바이텍,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증권·금융
입력 2022-09-20 08:44:34
수정 2022-09-20 08:44:34
성낙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바이오테크놀로지 서비스 전문기업 지더블유바이텍은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업 홍보 ▲사내 소식 ▲제품 소개 및 리뷰 ▲할인 이벤트 ▲건강 상식 ▲학술 자료 등 과학기자재 유통에 관심 있는 고객은 물론 일반인들을 위한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영업망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커머스 사업 연계 콘텐츠로 자사 매출 확장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또 신설 예정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과도 연계 가능한 콘텐츠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과학기자재 플랫폼 유통을 넘어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넓은 스펙트럼을 보유한 회사”라며 “이에 걸맞는 감각적인 홍보가 필요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고 리뉴얼을 기념해 공개된 홍보 영상에는 새 단장한 사옥과 회사 복지에 만족감을 느끼는 직원들의 소감과 인터뷰 등이 담겼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향후 자사가 유통하는 브랜드 제품의 사용법 및 리뷰 영상은 물론 자회사 및 관계사와 함께 추진 중인 코비힐 백신 사업 등의 진행 사항도 구체적으로 담을 예정”이라며 “재치있고 획기적인 콘텐츠로 지더블유바이텍의 생생한 모습을 고객과 시청자에게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銀 불지핀 '1거래소-1은행 폐지'…당국, 신중론 고수
- 매각 무산 MG손보, 정리 수순…가교보험사 첫 사례
- 엑스게이트 "차세대 양자통신 보안 산업 선도해 나갈 것"
- 롯데손보, 결국 후순위채 콜옵션 보류…"하반기 재추진"
- '관세 휴전에도 관망' 코스피 2600대 보합 마감…코스닥 상승
- 바이오솔빅스, 2025년 범부처재생의료 기술사업 신규선정 과제 참여
- 키스트론 “코스닥 상장 통해 글로벌 비철 금속 메이커로 성장”
- 스튜디오삼익, 1분기 영업익 12억…전년비 3.6%↑
- 케이쓰리아이 “엔비디아 옴니버스 연동 플랫폼 고도화”
- 벡트, 심플랫폼과 AI 스마트러닝 관련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