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온"스템엘린, 홈쇼핑 2차 목표 매출 초과 달성"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바이온은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의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이 지난달 GS 홈쇼핑 런칭 방송에 이어 17일 진행된 2차 방송에서도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첫 런칭 방송 이후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했음에도 가격과 구성이 합리적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된 결과가 있어 신뢰가 간다’, ‘한번도 본적 없는 제품이라 신기하고 기대가 된다’ 등 다양한 후기와 함께 고객들의 차기 방송 일정 문의가 쇄도했다”며 “예상치 못한 반응으로 초도 물량이 계획보다 빠르게 소진돼 명절 연휴까지도 생산라인을 풀가동해 물량대란 사태에 비상 대응했다”고 설명했다.
김병준 바이온 대표는 “줄기세포 피부과학은 화장품, 의료, 제약 산업 등 진출 분야가 다양하고 그 미래가 밝은 만큼 스템엘린을 통해 자사의 고품질 원료를 앞세운 독보적이고 차별화 된 제품으로 화장품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궁극적으로는 자체 생산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온의 스템엘린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은 관계사 ‘미래셀바이오’의 기술력을 반영해 미래셀바이오의 인체 지방 조직 유래 줄기세포배양액(MBSS Adipo BM-EW)을 핵심 성분으로한 고기능성 앰플로 EGF, FGF 등 다양한 성장인자를 포함한 1,791가지 단백질이 함유된 원료를 사용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 하나금융, 전략 축 바꿨다…'대출'에서 '투자 금융'으로
- 내년부터 상폐 요건 강화…퇴출 기업 늘어날까
- 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코빗, 루트스탁(RIF)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 KB라이프-서울대, 'KB골든라이프 시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신설
- NHN KCP, 주당 250원 현금배당 결정…"주주환원 정책 강화"
- 애큐온저축銀, 임직원 참여형 '2025 사내 강사 교육' 성료
- 빗썸, 사회공헌 브랜드 '빗썸나눔' 공식 홈페이지 개설
- 카카오페이, 금융 익힘책 '오늘의 금융' 출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의선 회장이 꺼낸 두 장의 카드…"첫 여성 사장·자율주행 재점검"
- 2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3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4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5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6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7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8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9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10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