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30일까지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2-09-26 08:46:21
수정 2022-09-26 08:46:21
장민선 기자
0개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롯데렌탈이 2022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인턴전형 방식으로 진행되며, 서울과 의정부, 원주, 천안, 청주 지역의 오토렌탈영업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공개모집은 9월 30일까지이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인성검사(온라인) ▲면접 ▲인턴실습 순으로 진행되며, 5주간 인턴실습을 거친 뒤, 최종 평가를 통해 2023년 1월에 정식 입사하게 된다.
특히, 롯데렌탈은 직원의 ‘균형 있는 삶(워라밸)’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프리워크(재택근무)와 프리웨어(자율복장), 자율 출퇴근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단기렌터카 이용권과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복지포인트(L-Point)를 매년 전 직원에게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렌탈은 30년 이상의 렌탈산업 노하우를 보유한 종합렌탈기업으로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부터 카셰어링 그린카, 중고차 경매장 롯데오토옥션까지 모빌리티 풀 라인업을 갖춰 ‘모빌리티 기반의 생활 플랫폼 리더’라는 비전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손명정 롯데렌탈 경영지원부문장 상무는 “모빌리티 통합 플랫폼 리더로 도약 중인 롯데렌탈과 함께 성장할 새로운 생각과 가능성을 가진 인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성료…오뚜기, ‘진라면’ 글로벌 호응
- bhc, LA서 첫 파트너 세션 성료…美 사업 본격화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 아모레퍼시픽, "비동물성 PDRN 효능 규명"…국제 저널 게재
- 르노코리아, 2026년형 아르카나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유공자 친필휘호' 특별전 개최
- 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아파트 단지에 신규 라운지 오픈
- 위칙,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첫 론칭 방송 진행
- 로얄하운드, 中 23억달러 투자…"리스크 해소"
- 워터스 ‘TA 인스트루먼트’, Rheo-IS 신규 액세서리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