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고객을 행복하게, 보훈을 가치있게’ CS 슬로건 선포식 개최
새로운 CS 슬로건을 통한 고객만족 우수기관 재도약 다짐
CS슬로건 사내공모 진행, 250건 접수
[원주=강원순 기자]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지난 29일, 보훈교육연구원에서 CS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감신 공단 이사장과 6개 보훈병원장 등 임·직원이 모인 보훈의료학회에서 새로운 CS 슬로건을 선포하며 대·내외 고객만족(CS) 추진의지를 표명하고,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재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CS 슬로건은 ‘고객을 행복하게, 보훈을 가치있게’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행복과 더 높은 보훈의 가치를 제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9월 공단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공모를 진행한 결과다.
감신 이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각자의 업무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해주길 바란다”며, “고객만족을 통해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미흡하다고 지적된 ▲커뮤니케이션 ▲고객케어 부문을 개선하고자 ‘CS 사내강사 육성 교육’을 진행해 직원 CS마인드와 의사소통능력을 제고했다.
또한, 서비스 및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직원이 환자경험을 해보는 ‘고객여정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자체 고객만족도 시스템을 강화한다. 공단은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 고객만족 우수기관 도약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k1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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