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 배우 정혜인 전속 모델로…CF 첫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육아 종합 플랫폼 바베파파(BABEPAPA)는 배우 정혜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7일 첫 TV CF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이를 처음 가진 예비 부모가 바베파파에서 육아의 답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정혜인은 광고에서 예비 부모라면 누구나 가지는 육아에 대한 부담과 걱정을 공감하며 ‘잘 할 수 있다’고 격려한다. 풀버전 영상과 메이킹필름은 바베파파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베파파는 이번 광고와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단장한 바베파파 홈페이지에 추가된 육아정보·키즈여행·오디오북 등의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정보와 선정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에어팟 프로 2세대(2명), 바베파파 1만원 쿠폰(7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11월 20일까지다. 당첨자는 11월 22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베파파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추천해준 친구의 아이디를 넣고 회원가입하면 된다. 친구초대 이벤트 기간은 11월 20일까지다.
이와 함께 레드루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3+1’ 행사를 진행한다. 3+1 행사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광고 순서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레드루트 주방세제(10명)를 받을 수 있다.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육아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는 바베파파와 배우 정혜인의 건강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바베파파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 허쩌시 쥐예 공필 모란화, 서울서 한중 문화관광 산업 교류의 장 열어
- 에코야 얼스, 기후행동기회소득 앱과 친환경 실천 보상 파트너십 체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서 K-뷰티 팝업 성료
- “150건 이상 기업 미팅 진행”…셀트리온, 바이오USA서 해외 파트너십 강화
- 대웅제약, 최신 반지형 혈압계 ‘카트 온’ 출시한다
- 효성,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전달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외국인 직원 대상 '한글 안전 골든벨' 개최
- HD현대오일뱅크, 쉘과 '고성능 윤활기유' 시장 본격 진출
- 플레이스, 노경완 팀장 2025 상반기 '우수팀상' 수상
- 클렌즈주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CJ 온스타일 앵콜 방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