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민과 함께하는 2022 송년 음악회 초청공연 개최 ... 양지은, 나태주, 정수라 등 참여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12월 9일 오후 7시 30분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강원도 삼척시는 시민과 함께하는 2022 송년 음악회가 오는 12월 9일 오후 7시 30분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 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척시가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시민들이 따뜻한 송년을 보내고 밝은 2023년을 기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송년 음악회에는 가요계 전설 정수라와 TV조선 미스트롯2 진 양지은, 태권트롯으로 유명세를 펼친 나태주와 함께 KBS-쏠(SOL) 합창단, KBS-홍경희 무용단, S.M 팝스 밴드가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은 양지은의 ‘사는 맛’, ‘빙빙빙’, ‘내장산’, ‘너영나영’, 나태주의 ‘인생열차’, ‘천년지기’, ‘나무꾼’, ‘뿐이고’, ‘막걸리 한잔’, 정수라의 ‘난 너에게’, ‘어느날 문득’, ‘도자리 꽃’, ‘환희’ 등으로 구성되며 마지막 순서로 전 출연자가 ‘아! 대한민국’을 열창하며 마무리 된다.
관람대상은 만 7세 이상으로 관람료는 전석 3만 원이며 티켓예매는 11월 23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삼척문화예술회관에서 현장예매도 가능하다.
삼척시는 코로나19 재유행 대비를 위해 대공연장 입장 시 관객 마스크 착용, 손소독과 공연장 방역소독 등을 시행할 방침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시민들을 위한 이번 송년 공연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더불어민주당, 국힘 대선 후보 교체 비판…"폭력으로 대선 후보 강탙"
- 2국힘, 초유의 대선후보 교체 강행…김문수 취소하고 한덕수 등록
- 3국힘 후보 교체에 비주류 반발…"한밤 쿠데타"
- 4이낙연, 대선 불출마 선언…다른 사람 선거 돕지도 않을 것
- 5김문수, 대통령 후보 박탈 '반발'…법적·정치적 대응 예고
- 6원화 강세 오자 서학개미들 "미국 주식 팔자" 행렬
- 7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8‘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사업속도 박차...올 하반기 착공
- 9‘정치 테마주’에 출렁이는 증시…투자경고 종목 속출
- 10"히트작 우려 먹기?"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링 바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