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신년 맞이 물걸레 로봇청소기 프로모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3-01-02 10:56:27
수정 2023-01-02 10:56:27
정의준 기자
0개

스마트 로봇청소기 전문 기업 나르왈이 새해를 맞이해 오는 5일까지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나르왈은 지난해 10월 한국의 바닥 생활 문화를 고려해 개발된 신제품 나르왈 ‘Freo’를 론칭했다. ‘Freo’은 소음을 줄여주는 BLDC 모터를 장착한 것이 특징으로 흡입과 물걸레 건조 등의 구조에 노이즈 캔슬링 설계를 적용해 소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물걸레의 청결도를 판단해 세척 빈도와 물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Smart-Swing 알고리즘을 통해 벽 모서리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여기에 두 개의 삼각형 물걸레가 분당 180회 회전하면서 앱에서 바닥 재질을 설정하면 눌러 닦는 압력 및 습도까지 조절 가능하다. 또한 Auto-Feed 시스템으로 적당한 양의 전용 클리너를 자동으로 추가하여 세균 번식도 억제한다.
한편 나르왈 할인 프로모션과 리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 소아 크론병, 혈액 검사로 치료 반응 예측한다
- "복강경 대장암 수술 후 삶의 질 회복… 6주면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