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AsiaN, 개국 20주년 기념 라인업 공개
아시아 네트워크 채널 AsiaN(아시아앤)이 개국 20주년을 맞아 슬로건과 20주년 특별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2003년 국내 ‘아시아 드라마 ‘시장에 출사표를 낸 아시아앤은 ‘포청천’ 시리즈, 김용 무협 작품, ‘진정령’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급하며 두터운 ‘중드 마니아’층을 형성했으며, 유료 방송시장 및 VOD, OTT 산업 발전에 기여한 바 있다.
특히 2022년 12월 방송통신위원회가 발표한 2022년 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방송콘텐츠 제작역량 평가에서 ‘매우우수’ 채널로 선정된 바 있다.
개국 20주년을 맞이한 아시아앤은 ‘We 20ve(Love) AsiaN’를 슬로건으로 채널의 작품을 오랜 시간 함께한 시청자들이 선호하는 콘텐츠, 장르 등을 주제로 20주년 특집 편성과 대작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시아앤 20주년 대작 라인업은 중국 현지에서 단일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던 오뢰, 조로사 주연의 고장극 ‘성한찬란’으로 포문을 연다.
이어 강희 15년 발생한 대홍수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정통 역사극 ‘천하장하’, 양쯔∙성의 주연 선협극 ‘침향여설’, ‘주생여고’의 주역 임가륜의 판타지 드라마 ‘청군’ 등 대작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안승현 채널 아시아앤 대표는 “20년을 함께하며 성원해주신 시청자들과 유료방송 및 콘텐츠 산업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향후 관계사인 OTT ‘MOA’와 유튜브 채널 ‘AsiaN Studio’와 함께 아시아드라마와 K-드라마의 콜라보를 통한 ‘종합 콘텐츠 회사’로 발전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