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상열 청도 부군수, 민선8기 공약사업과 군정 현안사업 현장점검
전국
입력 2023-01-05 14:18:58
수정 2023-01-05 14:18:58
김정희 기자
0개
강성호 미래전략정책관과 함께 군정현안 추진에 총력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장상열 신임 청도 부군수는 5일 민선8기 공약사항과 군정 현안사업 주요 사업장을 대상으로 강성호 미래전략정책관 및 해당 관과소장과 함께 방문 점검하는 현장 소통행정을 펼쳤다.
이번 현장 방문은 민선8기 공약 핵심사업 및 군정 주요 현안사업장의 추진현황 점검을 통해 미진한 부분 등에 대해 개선안을 찾아 사업의 추진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이뤄졌다.
이 날 주요 현안사업인 ▲산림치유힐링센터, ▲화양읍 청사 신축, ▲생활문화복합센터, ▲도시재생 인정·뉴딜사업,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등 사업장을 방문했다.
장상열 부군수는 각 사업의 추진상황을 세심하게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등 현장형 소통행정을 선보였으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조기에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도 당부했다.
장 부군수는 “주요 현안 사업장 방문을 통해 추진현황을 면밀히 살펴 ‘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라는 군정비전이 현실로 다가올 수 있도록 김하수 군수님을 중심으로 힘을 하나로 모아 사업추진에 만전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고흥군, 추석 연휴에 드라이브 명소부터 섬까지 인산인해
- 목포 골목길 문학축제, 도시를 문학의 향연으로 물들이다
- 평택지제역 SRT 이용객 수 256% 증가… SRT 역사 중 최대
- 치유의 섬 완도, 해양치유산업 미래를 논하다
- 용인특례시, '용인시와 행복하개'축제 개최
- 수원특례시, 대형공사장 주변지반 지표투과 검사
- 인천관광공사, 송도 가을밤 문화 체험 연다
- 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가을장마 피해 최소화 집중”
- 대구시의회 정일균 의원, 건축물 미술작품 사후관리 강화 촉구
- 임미애 의원 “온실가스 감축 저탄소농업 시범사업, ‘탁상행정’ 드러나…축산분야 집행률 0.5% ‘사실상 전면 실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