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 이세이미야케 남성복 ‘아임 맨’ 팝업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10-13 14:58:20
수정 2025-10-13 14:58:20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이달 30일까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의 남성복 ‘아임 맨(IM MEN)’ 팝업 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아임 맨(IM MEN)’은 ‘한 조각의 천(A Piece of Cloth)’을 엔지니어링하는 콘셉트를 바탕한 이세이미야케의 남성복 브랜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아임 맨(IM MEN)과 함께 날아가다’를 테마로, 이세이미야케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담아 자유와 창의성을 표현한 2025 FW시즌 컬렉션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은 ‘카수리 재킷’, ‘스윙 팬츠’, ‘웨프트 블루종’ 등 이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전장·가전 덕…3분기 실적 ‘선방’
- 윈도우10 기술 지원 종료…먹통 사태 반복될까
- 美, 車운반선 입항료 인상…K해운·차업계 ‘직격탄’
- 콜마비앤에이치, ‘각자대표 체제’ 논의…새국면 맞나
- 정의선 회장 취임 5년…위기 속 글로벌 ‘빅3’ 성장
- 재계 ‘APEC 성공’ 총력…“최태원은 중국, LG는 홍보전”
- 동국제약, 마이핏 다이어트 라인 ‘애프터 추석’ 프로모션 진행
- 에스티젠바이오, BIX 2025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 마포 3D프린팅혁신성장센터, 세 번째 '네트워킹 데이' 개최
- 한국 퍼스널컬러 전문기업 '오콜로르', 영문 교재 출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림대동탄성심병원, ‘차세대 척추 전문의 양성을 위한 척추내시경수술 워크숍’ 성료
- 2LG전자, 전장·가전 덕…3분기 실적 ‘선방’
- 3윈도우10 기술 지원 종료…먹통 사태 반복될까
- 4정책 보조 선도한 우리금융…자본비율 관리 '고심'
- 5美, 車운반선 입항료 인상…K해운·차업계 ‘직격탄’
- 6GLP-1 당뇨약 ‘오젬픽’ 건강보험 급여 물살…‘위고비’는?
- 7일제강제동원 제3자 변제 인감 위조…"책임자 처벌"
- 8콜마비앤에이치, ‘각자대표 체제’ 논의…새국면 맞나
- 9정의선 회장 취임 5년…위기 속 글로벌 ‘빅3’ 성장
- 10재계 ‘APEC 성공’ 총력…“최태원은 중국, LG는 홍보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