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표 리치앤코 대표 "'보험은 굿리치’ 각인시키는 한해 만들자"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리치앤코는 지난 9일 ‘2023 굿리치 컨퍼런스’를 열고 올해 조직확대와 영업활성화를 위해 분야별 노하우 및 사례를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번 굿리치 컨퍼런스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 4가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에서 열렸으며, 리치앤코 대면 영업채널 관리자, 각 총괄 마케팅 임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각종 대내외 불안 요인이 겹쳐 보험 산업의 성장 둔화 전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GA가 어떻게 고객확보를 통한 수익성을 창출해 나가며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해나갈 것인 지에 대한 방향성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날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하기 위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굿리치 마케팅 지원체계 강화를 주제로 오프닝 강연을 열었다.
이후 참석자들은 국제회의실, 의원회의실, 본사 교육장으로 이동하여 ▲개인고객의 법인계약 연계 사례 ▲SNS/유튜브, 특화DB, 시장개발 등 마케팅플랫폼 확대 전략 ▲리쿠르팅 성공사례 등 3개 분야로 나눠 각 주제별로 세부 토의를 진행했다.
리치앤코는 현재 조성중인 굿리치생태계 안에서 설계사, 금융소비자, 시장이 톱니바퀴처럼 돌아갈 수 있는 중요 연결고리로써 인슈어테크 기술력을 강화해나가는 동시에 금융소비자와의 상호윈윈을 목표로 전개중인 당사 브랜딩 강화 작업이 영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는데 역점을 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우리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보험 가치와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통로를 마련해 나가겠다”며 “‘보험=굿리치’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시켜 리딩기업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해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은행, 신한갤러리 두 번째 기획전 '먼지를 걷는 자들' 개최
- 우리금융그룹 ABL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오브젠, 3분기 누적 매출 178억…전년비 67%↑
- 게이밍기어 전문 기업 '앱코', 3Q 영업익 전년比 43% 증가
- 대신증권 "연금·IRP 순입금하고 지원금 받아가세요"
- 키움증권, 적립식 투자 ‘주식 더 모으기’ 이용자 30만명 돌파
-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 종로구 호텔 개발 착수…숙박·거주 복합 모델
-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베스트 핏’ 출시
- 현대카드, DB손해보험 제휴카드 출시
- 토스페이먼츠-에스티엘, 구매전용카드 결제 시스템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청년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남원 누리투어' 성료
- 2임실군, 하계조사료 수확 농작업 대행 성공적 마무리
- 3남원시의회, 행정사무감사·제2차 정례회 준비 박차
- 4장수군, 겨울철 수도시설 동파 대비 총력 대응 나선다
- 5신한은행, 신한갤러리 두 번째 기획전 '먼지를 걷는 자들' 개최
- 6우리금융그룹 ABL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7아미스타, 창신동서 재개발 속 지역 일상 지키는 실험 지속
- 8한미사이언스, 의료기기 사업 확장…수술용 지혈제 해외 시장 공략
- 9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에 적극 참여해주세요"
- 10광동제약, 경영총괄 사장에 박상영 부사장 승진 발령

































































댓글
(0)